리니지m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 이벤트 사용방법 소개

2019년 3월 19일 리니지M의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오림의 일기장과 비슷한 제작 뽑기(?)이벤트인데 그냥 몇번 돌려본 결과로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이나 아데나 회수 이벤트처럼 보입니다. 꽝의 보상아이템이 너무 구리구리하거든요.


이벤트 기간 : 2019년 3월 13일 (수) 정기점검 후 ~ 2019년 3월 27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는 경우 퀘스트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그때 보상으로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와 "봄날의 기운"을 획득하며 인벤토리의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를 더블클릭하거나 사용한 뒤에 재료인 봄날의 기운을 넣으면 비법서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 이벤트


몬스터 1000마리 잡으면 비법서와 기운을 1개씩 줍니다. 1번 제작이 가능하겠죠.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 사용방법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를 인벤토리에서 더블클릭하세요


봄날의 기운


이렇게 제작 화면이 뿅 하고 나타났습니다. 재료에 있는 "봄날의 기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작


돈 쓸거냐고 물어보는데 이번 이벤트도 뭐.... 돈 소모시키는 이벤트라 진행하시려면 1만 아데나를 등록 비용으로 지불해야합니다.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 아이템 목록


그리고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와 봄날의 기운이 모이면 제작이 활성화됩니다. 하단의 아이템 목록에서 1개가 랜덤으로 나오는데 대부분 왼쪽의 진주/전강 종류가 99%정도로 나옵니다. 가끔 오른쪽의 코인 종류가 나오고 몇캐릭 20개정도 돌려봤는데 제일 좋은게 상급변신뽑기카드 그거고 나머지는 뭐 진주 전강입니다. 



"변경"을 눌러서 리스트를 갱신해도 좋은데 이게.. 최저 기대값이 "진주1개"라서 돌리면 돌릴수록 손해입니다. 제작을 원하시면 "제작" 버튼을 누르고 1만아데나를 사용해서 비법서 제작이 시작됩니다.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 꽝


뭐.. 이런 화면을 자주 보실겁니다.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봄날의 비법서 습득 사냥터와 봄날의 기운 제작방법

"봄날의 영롱한 비법서"는 "몽환의 섬 / 고대 정령의 무덤 / 버림받은 자들의 땅" 에서 습득이 가능합니다. 던전 3곳을 돌면서 모으면 대충 10개 이상은 나올것 같더군요. 몽섬에서 5개정도 먹었습니다.

봄날의 기운 제작 방법


그리고 제작 재료인 "봄날의 기운"은 제작->이벤트->기타->봄날의 기운 순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재료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인데 이걸 사용하기 싫으면 아데나 10만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만... 이 돈주고 만들어서 진주 1개 받으면 무슨 의미가 있을지 생각이 많아집니다 ㅋㅋㅋㅋ


어쨌거나 될놈될 이벤트니깐 리니지M 유저분중에서 운이 무척 좋으시다면 시도하시고 아니면 그냥 패스하는게 좋아보압니다. 그럼 모두 득템 열렙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