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캐릭터 사망시 경험치와 아이템 무료 복구 방법

리니지2M은 캐릭터사 몬스터나 다른 유저들에게 사망할 경우 하루에 최대 5회의 무료 경험치 복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은 3회였다가 이번 업데이트로 5회로 증가되었는데 이렇게 하루 5회를 다 사용할 경우 경험치 무료복구가 초기화되는 새벽 5시까지 기다리거나 아니면 유료재화인 다이아몬드를 이용해서 복구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에서는 라인이나 전쟁을 하는 도중이면 죽는 경우가 많아서 무료복구 (무복)을 다 사용하면 게임을 껐다가 내일 다시 플레이하고 그런 기억이 납니다. 아무튼 5회 이용이니 기억해주세요.

리니지2M 경험치 무료복구 방법

퀘스트로 이미 진행했을 테니 중복 설명은 피하겠습니다. 회복의 신녀에게 말을 걸어서 복구하는 방법이 있는데 굳이 회복의 신녀 NPC앞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아이템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사망한 경우 우측 상단의 십자가 마크가 생겨납니다. 이를 보고서 회복의 신녀로 달려가지 마시고 이 십자가를 눌러보세요.

십자가를 누르면 이렇게 왼쪽에 팝업창 하나가 나타납니다. 경험치와 드랍한 아이템 목록을 확인하는 창인데 경험치를 선택하고 하단의 십자가 마크 (3번)을 누르면 무료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물론 하루에 총 5번을 모두 사용하면 그때부터는 다이아나 아데나 (2번 버튼을 눌러서 전환)로 복구를 해야합니다.

 

무료복구(무복)을 모두사용했다면 앞서 말한 내용처럼 아데나로 변경해서 복구를 해도 괜찮지만 아마다 온전한 100%의 경험치는 다이아몬드로만 복구가 가능하고 아데나는 일정 퍼센트는 차감되는 방식으로 복구될겁니다.

손실 경험치100%와 지불 금액이 무료임을 확인 한 뒤에 "확인" 버튼을 눌러서 경험치를 복구합니다. 이처럼 회복의 신녀 앞으로 꼭 가지 않더라 아이템과 경험치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회 한정이니깐 너무 무리한 사냥터에서 사냥하기 보다는 안정적인 사냥터에서 오랜시간 앵벌이하는게 무과금에게는 좋습니다. 그럼 모두 리니지2M 열렙 득템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