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암흑기사 신서버 육성기 3 - 추천 사냥터와 58레벨

케레니스 신서버에서 무과금으로 느긋하게 암흑기사를 키우고있습니다. 오늘은 늦게나마 58레벨에 도달해서 뿌듯(?)합니다. 성장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보다 훨씬 느린 속도로 레벨을 올리고 있지만 급할 게 없는 게임이라 여유롭게 즐기고 있습니다.



암흑기사 레벨업


58레벨 업업업!! 스텟은 모두 힘으로 찍고있습니다!


사냥터는 용던또는 에바왕국4층에서 던전 시간 모두 사용 -> 버림받은 자들의 땅에서 2시간 사용 -> 아덴 집시촌 또는 거울의 숲에서 나머지 사냥 순서로 레벨업과 앵벌이를 합니다.


55레벨 보상 다크 나이트 변신


먼저 저번 포스팅은 54레벨에서 끝났는데 사냥 + 시련던전 돌면서 55레벨 찍었습니다. 55레벨 보상으로 "변신카드 다크 나이트"를 받습니다. 희귀 변신이라서 칼질 속도가 많이 차이납니다. 사냥이 훨씬 편해지고 몹들도 빨리잡습니다.


변신카드 제작


56레벨쯤에 시련던전 열심히 돌아서 모은 "변신 제작 코인"으로 "제작-기타-변신/인형카드"에서 "다이노스 타자"를 제작합니다. 다시 또 모아서 "다이노스 투수"를 만들면 컬렉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한거 아니니 천천히 만들어두세요.


버림받은 자들의 땅


55레벨은 "버림받은 자들의 땅"에 입장해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따로 득템은 없는 "날이 빠진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요 아이템은 아덴상인에게 개당 3만원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2시간 사냥하면 15개정도 모을 수 있는데 (신섭이라서) 3만아덴씩 계산하면 45만원정도 벌 수 있는 효자 사냥터입니다. 꼭 도세요.


암흑기사 비손상 무기


사냥터는 기본적으로 "용던2~3층 + 에바왕국4층"에서 던전 시간을 모두 녹입니다. 은장검을 +6까지 강화시켰기에 용던 사냥이 더 편했는데 (언데드 계열은 은이나 미스릴 아이템으로 잡아야 빨리잡습니다.) 각인상자에서 "커트라스" 아이템이 나와서 +6 강화 시켰습니다.


언데드 사냥터는 "미스릴 단검 (제작). 은장검 (제작/드랍-시련의숲 드워프들,리자드맨전사)" 이렇게 두개 추천드려요. 제작이라 좀 꺼려지면 시련의 숲에서 획득을 일반으로 해놓고 사냥하시면 은장검 하나 먹을겁니다. 그거 강화해서 사용하면됩니다.



에바던전이나 하이네는 무기를 손상시키는 몬스터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비손상 무기"를 사용해야하는데 암흑기사에게는 "마족의검" 이녀석이 좋은데 신섭에서 무과금이 얻기가 힘듭니다. 쌈마이로 쓰기 좋은 비손상 무기가 "다마스커스(각상/제작/드랍-산적),커트라스(각인상자)"입니다. 다마보다는 커트라스가 살짝 더 좋은데 각상에서 안나오면 그냥 다마 쓰세요.


에바왕국 4층이나 하이네 사냥할 거 아니면 굳이 비손상무기는 급하게 필요 없습니다. 용던만 돌아도 충분하거든요.


신서버 할파스


용의계곡 던전 1/2/3 층에서 사냥하면 기본적으로 "할파스의 집념" 아이템을 어느정도 모을 수 있습니다. 서버별로 가격이 다르지만 저희섭은 개당 4~5다이아로 보통 시간당 5개정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1시간에 20 다이아를 모을수 있다는 말이죠.


신서버 다이아 앵벌이


에바왕국보다 용의계곡 던전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 "할파스" 때문입니다. 신섭 드랍률이 두배라서 할파스 같은 경우는 잘나와요. 이거 팔아서 저는 장비 하나씩 맞추고있거든요. 에바왕국에서 희귀템 먹는거 아니면 용던에서 할파스 모으는게 최곱니다.


이걸로 "요정족 방패 / 강철 각반 / 수정 갑옷 / 기사의 면갑 / 보호망토 / 수정장갑 " 을 구매해서 강화시켜 사용하면 사전예약 장비에서 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무과금 암흑기사 장비


마법방어투구를 +4 기사의 면갑으로 / 티셔츠는 할파스 팔리면 400다야짜리 빛나는 완력티셔츠로 / 망토는 +4 보호망토로 / 장갑은 +4 수정장갑 / 벨트는 트롤의 벨트로 (제작)/ 반지는 수호의 반지(제작)2개로 가 목표입니다.


아직 갈길이 멀었는데 그래도 용던 사냥이 할만하고 할파스 팔아서 아이템 맞추는 재미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그럼 무과금으로 신섭에서 암흑기사 육성하시는 분들 모두 열렙 득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