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무과금 플레이 시작합니다~!!

Pc게임 시절 R2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으로 R2m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을 플레이 하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게임은 이런 자동사냥 방치형 노가다 게임이 더 잘 맞는것 같네요. 알투엠도 린엠과 비슷한 게임으로 게임 시스템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R2감성=노가다

R2M 오픈한지 이제 7~8일 정도 지났고 9월3일에는 거래소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마도 9월3일쯤에는 신서버가 나오지 않을까 예측을 하는데 딱 그 타이밍이 맞기는 한것 같아요. 사실 넘어갈까 고민도됩니다 ㅋㅋ

 

알투엠의 클래스는 나이트 / 아처 / 위저드 이렇게 3개가 있습니다. 위저드 하신분들은 거의 드물고 사냥터에서는 나이트와 아처가 주류를 이루고있습니다. 저는 한 계정에느 나이트와 아처 이렇게 두개를 만들어서 육성하려합니다. (중간에 변신카드 나오면 갈아타려구요.)

아직은 쪼렙 37입니다. 천천히 렙업하고 있어요.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은 레벨업을 하면서 이크론의 방어구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고급등급의 무기도 주니깐 보상 아이템으로 강화해서 사냥하면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35레벨을 넘어가면 선공몬스터가 많아지고 몹들이 쎄지니깐 지급된 장비로는 부족함을 느끼기도합니다. 그럴때 컬렉션이나 강화를 통해서 캐릭터를 육성해야겠죠.

R2M 발레포르 던전에서 열심히 렙업

며칠 플레이한 후기로는 게임은 잼있습니다. 다만 오픈 초기라서 자잘한 버그들과 렉들이 존재하고 템 드랍률이 너무 좋지 못해서 난이도가 낮은 컬렉션도 등록하기 힘든 수준입니다. 이것은 9월3일에 패치하다고 하니 그때 가봐야 정확해지겠네요.

그럼 R2M 모바일 게임 간단한 팁들로 종종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모두 알투모바일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