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무과금 아처 30 ~ 40 레벨 육성 공략 - 던전던전던전!

어제는 1레벨 부터 30레벨까지 무과금으로 아처를 육성시켰습니다. 어차피 초반에 퀘스트로 아이템과 강화주문서를 거의 주는 상황이라서 일 보면서 중간중간 퀘스트 완료나 물약등만 채워 넣으면 무난하게 레벨업합니다.

2020/09/02 - [모바일게임/R2M] - R2M 무과금 아처 육성 공략 - 1~30레벨까지

30레벨까지 빠르게 컸으니 이제 채팅을 할 수 있는 레벨 40까지 달려봐야죠. 핵심은 발레포드 던전과 원시해적의 동굴 이 던전 두곳을 매일 플레이하는 것 입니다.

R2 모바일 무과금 아처 30레벨부터 40레벨 까지~!!

30레벨 업적 보상으로 받은 "메테오스 레인저"로 변신을 교체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본 보우 아크리언"보다 공속 / 이속 / 원거리 명중이 더 높아서 좋은 변신입니다. 깜빡하지 마시고 요걸로 변신해서 사냥하세요. 

또한 레벨업 보상으로 "이벤트"에서 받은 컬렉션들은 잊지 마시고 "컬렉션->이벤트"에서 등록하고 효과를 적용해야합니다. 컬렉션들이 모이고 모여서 캐릭터가 강해지거든요. 

퀘스트나 사냥으로 획득한 아이템들중 비싼 가격에 팔리는 녀석들이 아니라면 "컬렉션 - 지역"에서 등록시켜 역시나 컬렉션 효과를 받아야합니다.  우측 상단의 "모든 능력치" 부분을 터치해서 원하는 컬렉션 효과를 선택해서 볼 수 있으니 한번씩 둘러보세요.

게임 접속하면 그냥 제일 먼저 "발레포르 던전" 기본 1시간 + 충전석 구매 1시간으로 총 2시간 사냥을합니다. 쪼렙에서는 가디언 나오는 지역은 힘드니깐 소라게나 차크라 나오는 구역에서 렙업&득템하세요.

정정 1시간 녹이는 중입니다.

퀘스트 조금 하고 발레포드 던전 총 1시간 다 녹여가니 35레벨 넘어갑니다. 아처라서 몹 잡기도 편하고 렙업도 빠르네요.

발레포드 던전 1시간 다 사용하기 전에 "상점 -일반"에서 "시간의 모래 : 발레포르 던전"을 20만 골드를 지불하고 구입한뒤 사용합니다. 그러면 다시 발레포드 던전 1시간이 충전됩니다. (이렇게 매일 2시간 이용가능)

다시 발레포드 던전에서 시간 녹이면서 경험치를 쭉쭉 뽑아먹습니다. 득템하면 좋겠는데 그런건 없고 겨우 무기 강화 주문서 하나 먹었네요.  던전 2시간 모두 이용하니 37레벨을 넘어갑니다.

다른거 없고 이제는 메인 퀘스트 계속 밀어줍니다. 퀘스트 깨면서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들은 기존꺼보다 좋으면 착용하고 아니면 컬렉션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벌써 39레벨이네요.

착용하니 원거리 공격 +1 / 원거리 명중 +3 올라가네요. 굳

2020/09/04 - [모바일게임/R2M] - r2m 민첩 +3 올려주는 뱀 가죽 부츠 드랍 장소

퀘스트하다가 하피의 둥지에서 "뱀 가죽 부츠" 먹었습니다. 비싼건 아닌데 옵션에 "민첩 +3"이 붙어서 무과금 궁수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입니다.  보통은 "세계수의 흔적"에서 "작은 숲 라미아"가 드랍하는데 하피의 둥지에서 하피도 주나봅니다. +4까지 강화해서 이크론 부츠와 체인지~!!

 

아마 힘이나 지능 민첩등 스탯 +3마다 공격력과 명중이 올라가는 시스템일겁니다. 자세히 확인은 못했는데 아무튼 컬렉션이나 아이템에서 자신의 주력 스탯이 붙는 아이템을 착용하면 좋겠죠,

목재 재료가 조금 모여서 "제작-활-레이븐 롱 보우"를 제작해서 강화를 시도합니다. 기존 +6 강철활 사용중이라서 +7이나 +8무기로 교체하고 싶은 욕망이 꿈틀거려서요....

네 ... 총 3개 만들어서 강화를 했는데 모두 +7 레이븐 롱 보우로 성공하지 못하고 실패했습니다. 무기 강화 주문서와 재료가 많이 아까워서 가슴이 살짝 쓰립니다. 다시 정신차리고 렙업을...

퀘스트 쭈욱 밀어서 드디어 레벨 40에 도달했습니다. 이제서야 "전체 채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옹알이를 할 수 있는 레벨이죠. 거기에 추가로 "스페셜 던전 / 원시해적의 동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메터리얼" 그냥 보관만 하지 마시고 "메터리얼 -> 장착"에서 등급 높은 애들로 하나씩 장착시켜서 능력치 효과 적용받으세요. 옵션 수치들이 장난 없는거라 과금러들이 돈 많이 쓰는 영역입니다. 우리는 뭐 주는것만 받아서 쓰자구요.

상점에서 1시간 충전 30만 골드로 구입가능

이제 스페셜 던전 "원시해적의 동굴" 입장이 가능합니다. 여기도 몬스터들이 조금 난이도가 차이납니다. "고대의 바이킹" "고대의 여해적" 이렇게 두 종류만 잡으세요. 도살자 어쩌구 하는 애들은 몸빵이 장난 아니라서 물몸인 아처가 잡기는 삑사리도 많이나고 물약이 금방금방 사라집니다. 경험치는 대충 6천8~900정도 줍니다. 발레포르 던전 2배정도라서 필수 입니다 필수!!

자~ 이렇게해서 퀘스트 진행과 "발레포르 던전 2시간" + "원시해적의 동굴 2시간"으로 R2M 무과금 아처 레벨 40을 넘겼습니다. 중간에 아이템 변화된건 퀘스트 하다가 습득한 "뱀 가죽 부츠"를 +4 강화 시켜서 이크론 부츠과 교체를 했습니다.

이제 45레벨까지 달려봐야죠. 근데 50레벨까지는 퀘스트 / 발레포르 던전 2시간 / 원시해적의 동굴 2시간 / 화염의 동굴 5시간 뭐 이렇게 계속 반복하는 일정으로 돌아갑니다.  고롬 모두 R2m 득템 열렙하셔요~

2020/09/05 - [모바일게임/R2M] - r2m 무과금 아처 46레벨 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