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무과금 아처 46레벨 까지

2020/09/03 - r2m 무과금 아처 30 ~ 40 레벨 육성 공략 - 던전던전던전!
2020/09/14 - R2M 무과금 아처 레벨 50 이후 거래소,컬렉션,캐릭터 추가

지난 40레벨 아처 포스팅에 이어서 45레벨까지의 r2m 아처 육성을 간단하게 작성합니다. 근데 이번은 내용이 진짜 뭐 없습니다. 40레벨에서 46레벨까지는 던전 2시간씩 돌고 그 다음은 메인 퀘스트 + 화염의 동굴 몇시간 이렇게 사냥하다 보면 여기까지 레벨은 금방 오릅니다.

그냥 원시해적 던전 2시간 -> 발레포르 던전 2시간 -> 화염의 동굴 몇시간 -> 메인퀘스트 및 사냥으로 45레벨까지는 무난하게 도달합니다.

앞에서 설명을 못했는데 r2m은 레벨 40에 도달하면 "상점->카드"에서 골드로 "변신 뽑기"와 "서번트 뽑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서버당 1회의 뽑기가 가능하며  일반 뽑기는 최대 "희귀"등급의 변신과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으니깐 매일 필수로 해야합니다. 이렇게 뽑기로 나온 카드 중 옵션이 더 좋은 녀석으로 변신 또는 소한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계속 실패했던 "레이븐 롱 보우" 2번 더 만들고 질러서 겨우 성공했습니다. 무기는 이제 +7 레이븐 롱 보우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세계수의 흔적에서 작은 숲 라미아 잡아서 뱀 가죽 부츠를 추가로 획득하고 +4에서 한번 더 질러서 +5 뱀 가죽 부츠 성공했습니다. 요거 부츠는 나름 강화가 잘되는 아이템인가 봅니다. 운이 좋았나 아무튼 +5에서 만족

 
2020/09/04 - [모바일게임/R2M] - r2m 민첩 +3 올려주는 뱀 가죽 부츠 드랍 장소

블랙랜드 의뢰서를 진행하는 도중에 보상으로 받은 "고급 장비 상자"에서 "용기의 반지"를 획득했습니다. 물리 공격력 / 명중력을 +1씩 시켜주는 괜찮은 악세사리인데 보상으로 받으니 꿀이네요. 안전강화 +1 시켜서 (장신구의 강화 주문서 이용) 사용중입니다. 반지는 강화 시키면 명중력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높은 강화수치의 반지가 인기가 많습니다.

그렇게 던전-사냥터-던전-사냥터 돌면서 이제 46레벨 도착

벨트가 너무 부실해서 방어력과 민첩을 올리기 위한 방안으로 "제작->악세사리->벨트"에서 "사슬벨트"를 제작합니다. 재료로 고급철 2개에 넘쳐나는 "마력의 티끌이 아주 조금 필요합니다. 골드는 5만골드 소모

장신구 강화 주문서를 사용해서 +1까지 강화시킵니다. 벨트는 반지와 다르게 강화를 시키면 "방어력"이 올라갑니다. 보통 +3벨트까지 만들어서 사용하던데 저는 골드나 주문서가 부족해서 그냥 +1로 만족합니다. 

그리고 변신을 기존 "메테오스 레인저"에서 "캐노네이드 키틴"으로 변경합니다. 레벨업 보상으로 받는 변신카드인데 렙 몇에 받는지를 모르겠어요. 아무튼 메테오스 레인저보다 살짝 좋으니 요걸로 변신합니다.

자~ 이제 46레벨까지 오면서 맞춘 아이템입니다. 80프로는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이고 나머지는 뭐...

+7 레이븐 롱 보우 / +4 이크론의 투구 / +4 이크론의 갑옷 / +4 이크론의 민첩 장갑 / +4 이크론의 망토 / +5 뱀 가죽 부츠 / +1 민첩의 가더 / +0희생의 목걸 / +1 용기의 반지 / +0 방랑자의 반지 / +1 사슬 벨트 

여기서 무기는 우선 스톱하고 +4이크론 방어구를 +5짜리로 강화하거나 아님 비슷한 등급의 방어구로 교체해서 방어력을 더 챙기는 방식으로 갈듯합니다. 

민첩의 가더 (화염의 동굴 1층 드랍)와 사슬 벨트는 +3까지 올려서 역시나 방어력 최대한 땡기는게 목표고 목걸이는 "이크론의 목걸이(퀘스트보상)" 받는게 우선인데 급하면 그냥 만들어서 쓰려구요. 

여기에 방어 / 민첩 / 원거리 공격력 / 원거리 명중력 정도의 컬렉션을 최대한 등록해서 조금 더 높은 사냥터에서 오래 사냥하는게 목표입니다. 아마 시간이 좀 많이 걸릴듯해서 천천히 느긋하게 진행하려구요. 

그럼 오늘도 r2m 유저분들 열렙 득템하세요~!!! 스페셜 던전에서 파템(희귀)도 드시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