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힘의 반지 드랍 몬스터와 장소

안녕하세요. 무과금 아처는 접속을 못하고 있지만 아이패드로 굴리는 나이트 캐릭터는 열심히 사냥하면서 렙업하고있습니다.  폰은 계속 사용해야해서 접속이 힘드네요. 오늘은 대충 50~55방어도 적당히(?)사냥할 수 있는 사냥터에서 "힘의 반지"를 드랍하니 거기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힘의 반지 드랍 몬스터와 장소

먼저 힘의 반지는 나이트 클래스가 사용하는 장신구입니다. 옵션은 "힘 +2"로 스탯을 올려주는 반지라 아직은 짭짤한 금액대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어차피 게임상에 나이트/아처 이렇게가 주류 캐릭터라 잘 팔리는 아이템입니다. 고로 무과금 유저들이 먹고 거래소에 판매하기 좋은 장신구죠.

힘의 반지는 저희섭 기준으로 250~300 다이아를 왔다갔다합니다. 아마 매물이 더 풀리면 점점 가격은 내려가겠죠. 민첩의 반지와 지능의 반지에 비해서 금액이 저렴한데 그만큼 잘 나오는 느낌입니다. 힘반은 3개정도 먹었는데 민반이랑 지반은 하나도 못먹어봤거든요.

 

그리고 나이트들은 아마도 용기의 반지와 힘의 반지 둘중 하나 골라서 착용하는거라 당분간은 잘팔리는 아이템입니다. 최대한 많이 먹고 빨리빨리 팔아서 다야 모아야죠.

드랍 위치는 "바이런 마을"에서 3시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나오면 됩니다. 바이런마을과 바이런 벌목지 중간에 위치한 장소입니다.

힘의반지 드랍은 "전투 멧돼지" 이녀석을 잡으면됩니다. 주변에 선공 몬스터도 없고 곤인가 군인가 하는 녀석과 이녀석만 나오는 장소라서 방어구만 좀 짱짱하면 안전하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퀘스트나 던전 시간 끝나면 대부분 이쪽에다가 던져두는데 지금까지 3개정도 먹었고 거래소에 2개는 올렸습니다. 당분간은 여기서 죽치면서 힘의반지 먹고 다이아 모을것 같습니다. 스타트 패키지 구입할 다야가 필요하거든요. 그럼 또 쓸만한 아이템 드랍 장소들 포스팅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