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식기세척기 리콜 대상과 접수 방법 비용정리

SK 매직이 화재우려가 있는 식기세척기에 대하여 자발적인 리콜 (무상수리)를 시행합니다. 리콜이 되는 식기세척기 모델들은 주로 (구)동양매직에서 생산하고 판매했던 제품입니다.

리콜에 해당하는 식기세척기는 2010년 1월1일 ~ 2018년 7월 31일까지 생산한 6인용 16개 모델 13,7만대입니다. 보통은 명령에 의해서 리콜을 진행하는데 SK 매직의 자발적 리콜을 보면 소비자를 생각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SK매직 자발적 리콜 식기세척기 대상 모델

반응형

리콜 식기세척기 모델명 (16개 모델 중 2010/01/01 ~ 2018/07/31 까지 생산된 제품만 해당 )

DWA0655U*, DWA0657U*, DWA0682P*, DWA0691G*, DWA1650P*, DWA1670P*, DWA1672P*, DWA1675P*, DWA1676P*, DWA1677P*, DWA1678P*, DWA1810P*, DWA1811P*, DWA1812P*, DWA60ROP*, DWA61R0P* 

리콜 처리 내용 

건조덕트 커버 교체 및 전류퓨즈 삽입 등의 수리 무상으로 진행

SK식기세척기-리콜-모델명
산업통상자원부 자료

모델명 및 제조기간 확인 방법

식기세척기 제품의 측면에 부착된 표시사항에서 모델명제조년월을 확인하면 됩니다. 

SK-식기세척기-모델명-확인방법
모델명 식별이 어려울 경우 1577-7785 문의

SK 식기세척기 리콜 접수 방법

SK 매직 서비스센터에서 팝업으로 공지되는 "식기세척기 자발적 리콜(무상서비스) 안내"를 선택해서 접수를 진행하거나 아니면 SK 매직의 고객상담실(전화 1577-7785)에 연락하여 접수를 진행하면됩니다.

SK매직 고객센터 : https://service.skmagic.com/web/advice/indexFreeServiceAsk.do

SK매직-고객센터-홈페이지
https://service.skmagic.com/

전화 접수와 홈페이지 접수 두 종류가 있으니 편한 방식으로 신청을 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식기세척기 수리 방식은 세척기를 센터에 입고해서 수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기사님이 방문해서 수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뉴스가 나오고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식기세척기 무상수리 접수가 많아지는 상황이라 일찍 연락해서 대기가 많이 걸리지 않도록 수리를 접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