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S 디스플레이 액정 수리 비용

애플의 수리정책은 일반 스마트폰과 조금 달라서 액정교체 / 배터리 교체 / 리퍼 교환 등으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냥 크게 덩어리로 교체하는 방식이죠. 그중에서 액정(디스플레이)은 아마 가장 많이 수리하는 부분이 아닐까합니다. 이녀석이 떨어지면 쉽게 깨지고 파손되거든요. 간단하게 아이폰5, 6, 7, 8, X, XS 등 모든 모든 모델의 액정 수리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액정 수리 비용<애플 공식 홈페이지>


액정을 통으로 교체하는 방식이라 가격이 모델별로 차이가납니다. 아이폰SE/5S/5C/등의 아주 예전 액정이 작은 모델들은 165.000원으로 책정돼있고. PLUS (큰화면) 모델은 같은 기종이라도 금액이 더 높은편입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는 6S는 189.000원이네요. 중고나라에 제 모델 검색해보면 중고로 폰 사는 가격이랑 비슷해보입니다. 저는 액정 파손되면 그냥 중고폰 하나 사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요즘 최신 모델인 아이폰 XS는 355,000원이고 더 큰 화면의 상급기종인 MAX는 415,000원입니다. 금액이 너무 올랐네요. 거의 배로 올라버린 액정수리 금액입니다. 이정도 금액들이면 보험이나 애플케어가 꼭 필요한 수준이겠군요.  


액정을 수리할 경우 방문하려는 센터에 문의 전화를 넣고 가는게 좋습니다. 수리하려는 모델의 자재가 부족한 경우에는 당일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까요. 대부분은 당일 수리인데 기기에 따라서 애플수리센터로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3~4일정도의 수리 기간이 늘어나죠. 아무튼 아이폰 액정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수리 비용이 많이 올라서 한번 깨지면 많이 부답스럽습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