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철 노가다 장소 소개

2019/11/29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철을 모아보자! 철 노가다 장소 추천



블로그의 검색 유입을 살펴보니 "리니지M 철 노가다" 로 조금씩 유입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살펴보니 제가 고급 등급의 무기를 만드는 주 재료인 "철" 노가다 장소를 언급안했음을 파악하고 간단하게 몇몇 장소들을 추천하겠습니다.


먼저 재료나 아이템을 드랍하는 몬스터 혹은 위치가 궁금하면 게임 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벤토리를 열고 궁금한 재료 아이템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아래처럼 팝업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획득처: 몬스터 처치"를 선택하면 위치와 드랍몬스터가 출력됩니다.


재료 획득처 보는 방법


바로 이렇게 말이죠. 철은 오염된 오크시리즈와  하단에 더 내려보면 해골종류, 흑기사등의 몬스터들이 드랍하며 위치는 요정 숲 던전 1층 (줄임말: 요던) ~ 2층 등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재료를 드랍하는 몬스터와 위치를 확인 가능합니다.


재료 아이템 출처


드랍위치는 위치고 제가 추천드리는 장소들은 흑기사들이 주로 나오는 지역입니다. 흑기사가 나름 철을 잘 드랍하고 쉽게 죽고 또한 개체수도 많아서 모으는 속도도 좋거든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각인장비상자" 요녀석도 같이 드랍합니다.



먼저 "아덴 대륙 => 시련의 숲=> 대각선으로 살짝 올라가면" 흑기사가 단체로 놀고있는 모습을 발견합니다. 사실 이 자리는 여러분이 초반에 캐릭터 육성하면서 퀘스트로 와서 흑기사를 잡은 그곳입니다. 그러니깐 퀘스트할 때 여기서 무기를 만들 "철"을 최대한 수집하고 가는 방법도 괜찮겠죠.


철 노가다 장소 1


이렇게 흑기사 무리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쉬고있습니다. 다 때려잡으시면됩니다. 일반 흑기사는 정예 흑기사와 드라게 몸빵도 약하고 각상에 철까지 같이 주는 좋은녀석이라 많이많이 잡으시면됩니다.


시련의 숲 근처


두 번째 추천드리는 장소는 "말하는섬 => 03. 검은 기사단 야영지"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흑기사들의 야영지처럼 느껴지죠. 가보면 여기도 좁은 지역에 애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철 노가다 장소2


미리 와서 철 노가다를 하는 다른 유저들이 보입니다. 여기 흑기사들은 몹 리젠이 빨라서 인원 2~3명 모여서 잡아도 괜찮게 철을 모을 수 있습니다.


흑기사 야영지


이제 그 외 지역으로는 "05. 글루디오 던전 입구 (줄임말: 글던/본던)"로 이동해서 입장 한 뒤에 2층으로 올라가면 해골들이 많아서 철과 각인상자를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초반 아데나 노가다 장소로도 괜찮은 지역입니다.


본던 철 노가다


여기는 "말하는섬 => 08.말하는 섬 던전 입구 (줄임말:말던)" 입장하셔서 1층에있는 해골들 잡으면서 각상 + 철 모으시면됩니다.


말던 해골


"아덴 대륙 => 41.요정 숲 던전 입구(줄임말: 요던)" 여기 던전 입장해서 1층과 2층에 철과 천 두 종류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크로 작업장들이 많아서 그냥 철 노가다만 할거면 흑기사 추천드립니다.

 

요던 철 노가다


초반이 시작하는 무과금 유저들은 최대한 빨리 무기를 +6 강화시키는게 좋습니다. 무기를 강화시키고 기란감옥을 가거나 몸빵이 약한 몬스터들을 잡으면서 아데나를 모으는게 우선이기때문입니다. 요정의 경우 일반 각인상자에서는 "화염의 활(줄임말:화활)"이 나오지 않기에 철을 모아서 +6 화활 만들고 게임을 진행하세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