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철을 모아보자! 철 노가다 장소 추천

리니지M과 비슷하게 리니지2M도 역시나 재료 앵벌이를 해야합니다. 과금하면 거래소에서 그냥 구입하면 땡이지만 무과금들은 거래소 이용할 다이아가 초반에 없으니 이렇게 노가다로 기본 재료들을 수급해서 고급 재료로 만들어 판매하거나 자신이 입을 방어구나 무기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리니지2M을 플레이합니다.

 

우선은 근접 캐릭터들의 무기에 가장 많이 소요되는 "철"을 모으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철은 인간형 몬스터와 오크 몬스터가 주로 드랍합니다. 초반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오크들이 득실득실 거리는 사냥터를 거쳐왔을겁니다. 넵 바로 " 투렉 오크 야영지"입니다. 바로 옆의 "체르투바의 막사"도 철이 나오긴 하지만 투렉 오크 야영지가 철 노가다 장소로는 안성맞춤입니다.

 

맵 터치 - 출현몬스터 - 드랍아이템 확인 가능

맵을 선택하면 우측에 나타나는 팝업 메뉴에서 "출현 몬스터"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몬스터와 그들이 드랍하는 아이템과 재료 그리고 속성 약점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렉 오크 야영지의 몬스터중에서 투렉 투견을 제외한 모든 몬스터들이 "철" 재료를 드랍합니다. 몬스터들도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오랜시간 잠수 사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철 드랍률도 괜찮아서 빠른시간안에 재료 획득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투렉 오크 야영지에서 "투렉 오크 정예 대장" 몬스터의 경우 "오크 병사의 벨트"를 드랍합니다. 최대 소지 무게 +500의 옵션이 있으니 초반에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될수있으면 정예 대장 근처에서 철을 모으면서 벨트까지 노려봅시다.

 

테스트로 잠깐 투렉 오크 야영지에서 사냥을 돌렸는데 적당히 모이는 느낌입니다. 제작을 위해서는 2~3시간 정도 돌리면 원하는 수량의 철을 수급할 수 있어 보입니다. 그럼 리니지2M 열렙 득템하세요 :-)

 

2019/11/29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천을 모아보자. 천 노가다 추천 장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