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모바일 무과금 라이프 시작합니다 :-)

리니지M 열심히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다가 슬슬질려서 접었는데 리니지2 모바일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어제부터 조금씩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리니지2 피씨버전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막상 오픈해서 게임을 해보니깐 리니지m과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그냥 적당히 그리고 느긋하게 즐기면 괜찮아 보여서 블로그에 소소한 팁들 올리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리니지2M의 오브를 사용하는 엘프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25레벨이고 틈나는대로 조금씩 메인퀘스트를 밀면서 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신탁 퀘스트 10개씩 클리어 하면서 고급등급의 장비들을 맞춰나가고 있으며 오브를 사용하는 엘프 클래스를 육성중입니다. 힐을 사용할 수 있어서 메인 딜러는 아니고 서폿 힐러 느낌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용인데 초반부터 리니지2m의 메인 퀘스트만 밀면서 육성하는 경우에 막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막힌다는 의미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비와 아이템으로 사냥터에서 사냥이 불가능하거나 힘든 케이스를 말하는데요. 초반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면서 14레벨부터 "신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탁 퀘스트를 진행해서 원하는 장비를 획득하는게 1차 목표

신탁 퀘스트의 내용은 별로 어려운게 없는데 보상으로 아이템들을 줍니다. 자신의 클래스에 맞는 아이템을 확인하고 해당 신탁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면 고급 등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보상이 랜덤이라서 뺑뺑이를 조금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이렇게 메인퀘와 신탁퀘를 번갈아가면서 렙업과 장비 앵벌이를 하신다면 레벨업이 조금 느리겠지만 안정적인 아이템 수급과 사냥이 가능합니다. 너무 무리하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려면 현질이 많이 필요하지만 "무과금"은 언제나 여유롭고 느긋한 마음으로 게임에 임해야합니다. 그럼 차근차근 리니지2M 팁이나 정보들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리니지2m 열렙과 득템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