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천을 모아보자. 천 노가다 추천 장소

리니지2M 오브를 사용하는 클래스라서 방어구는 대부분 천이나 가죽을 이용해서 제작합니다. 고급천은 천 10개와 5만 아데나가 필요하기에 꽤나 많이 모아야합니다. 재료중에서 천을 주로 드랍하는 장소는 "절망의 폐허"와 "비탄의 폐허" 두 곳 입니다. 몬스터들도 많고 적당히 약해서 장시간 사냥하기 괜찮습니다.

 

재료가 어느 곳에서 나오는지 궁금한 경우에는 인벤토리에서 재료를 선택한 뒤 길게 누르면 우측에 아이템 설명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그 중에 "획득처"를 선택하면 몬스터의 이름과 지역을 알 수 있습니다. 재료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들도 길게 눌러서 획득처를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인벤토리에 재료가 없는 경우에는 맵에서 사냥터를 선택하면 몬스터들의 취약 속성과 드랍 아이템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인간과 오크는 철 / 도마뱀 종류는 가죽 / 언데드 계열은 천 / 개미들은 보석 이런식으로 나오더라구요.

 

목록을 보니깐 비탄의 폐허와 절망의 폐허 이곳에서 많이 나오네요.  자~ 자동사냥을 돌려 놓습니다. 범위는 너무 넓게 정하지 말고 20~30 정도로 그리고 자신이 렙이나 장비가 좋으면 비매너 그게 아니라면 매너모드가 좋습니다. 같이 때려서 못 먹으면 속상하잖아요.

 

잘 모으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모은 천을 재료로 사용해서 고급천을 제작하고 그 뒤에는 "카르미안" 세트 방어구를 제작하려합니다. 각 방어구마다 엠틱이 있어서 마법을 사용하는 클래스에게는 좋더라구요.

 

2019/11/29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철을 모아보자! 철 노가다 장소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