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6월 26일 축복의정원 이벤트와 패치 노트 정리

리니지M의 6월 26일 정기점검이 끝났습니다. 2주년과 맞물린 상태라서 많은 이벤트들이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막상 첫 주에 했던 이벤트들은 거의 전부군요 ㅠㅠ 오늘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 던전 살짝 소개하겠습니다.

 

그랑카인의 문양 업데이트 

 

기본적으로 HP와 MP를 증가시켜주는데 단계가 올라가면 "대미지 감소" 옵션이 추가됩니다. 고급 옵션이라서 라인이나 싸움 좋아하시는 분들은 과금좀 하겠다 싶네요. 역시나 무과금은 사냥하다가 모이는 포인트로만 깔짝깔짝 강화해야죠.

 

그랑카인 문양이 나왔으니 상점에서는 그랑카인의 유물상자가 출시되어 (문양과는 상관없음) 유물에서 나오는 아이템과 유물로 제작이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로 패치 노트의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역시나 무과금은 부질 없으니 스크롤을 쭉 내리고...

 

고대 연금술의 비법 업데이트

 

최소 희귀 등급의 아이템2개와 고급등급의 아이템1개를 연금 재료로 사용하여 다른 아이템을 얻는 콘텐츠입니다. 제작등으로 획득한 "각인" 아이템은 사용이 불가능하고 거래소에 등록이 가능한 "비각인"아이템만이 재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희귀2개와 고급1개로 도전해서 전설이나 영웅 아이템을 획득한다면 좋겠지만 아이템 보상 리스트에보면 "전설~고급" 등급의 아이템이라서 자칫 잘못하면 고급아이템을 하나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서 매우 저렴해서 먹어도 먹은 기분이 들지 않았던 "천사의 지팡이" "광풍 도끼" "파멸의 대검"등의 아이템 가격이 대폭 상승했습니다. 70다야 정도에서 지금은 3~400다야로 오른 상황입니다.

 

역시나 무과금이라 고대 연금의 비법은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할 일은 없어보이네요 ㅠㅠ

 

축복의 정원 이벤트 (7월 10일 점검 전까지)

 

하루에 2시간 이용이 가능한 60레벨 이상의 안전 사냥터입니다. 입장시 "아이스볼" 마법을 지급하는데 이 마법을 퀵슬롯창에 내려서 자동 사용하게 만들어주고 사냥을하면 됩니다. 그냥 클릭하면서 하나씩 사용하지 마시고 자동사용으로 내려주세요.

 

 

경험치는 한 마리당 13.000정도이며 개체수가 많아서 그리고 아이스볼 마법으로 광역대미지를 주면서 사냥이 가능합니다. 몰아서 잡으면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겠죠. 하지만 안타까운 부분은 아주 극소량의 아데나만 주며 다른 아이템은 획득할 수 없습니다. 고로 경험치만 보고 가는 안전사냥터입니다.

 

참고로 아이스볼은 기란마을 이벤트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드래곤의 진주와 전투 강화의 주문서로 매우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니깐 본캐 부캐 모두 구입해서 빠르게 사냥하는게 좋아보입니다.

 

2주년 기념 파티던전 2배 이벤트 (7월 10일 정기 점검 전까지)

 

오림의 파티 던전에서 획득하는 보상을 두배로 받습니다. 일기장 조각2개 명코 60개로 일기장 제작이 조금 더 빠르게 진행되겠네요. (그래봤자 일기장 제작에서 실패하면 나가리....) 다만 대왕 오징어와 오림에게 획득하는 아이템은 기존처럼 1개씩 받게됩니다.

 

오만의 탑 시간 추가 (7월 10일 정기 점검 전까지)

 

기존 7시간 이용이 가능했던 오만의 탑이 이제는 10시간으로 증가됐습니다. 조금더 할파스를 많이 모을 수 있어서 상당히 기쁘....군요. 충전석이나 층줌을 조금 잘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번주 드랍률이 궁금해지는군요.

 

이벤트 던전에서 아데나도 아이템도 나오지 않고 경험치도 그렇게 많이 주는 상황이 아니라 이벤트 느낌이 덜합니다. 그나마 오만의 탑 시간이 늘었으니 폐지 주우러 빨리 올라가야겠습니다. 리니지M 영변 영인 모두 뽑으시고 대박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