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190718 업데이트 - 그림자신전 리뉴얼, 기운의 반지 강화 이벤트

오늘도 어김없이 리니지M 업데이트가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업데이트 패치 내역을 소개하면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월드 공성전과 그림자 신전은 아직 입장을 못해서 기본 정보만 올리고 추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1. 월드 공성전 업데이트

이제 공성전은 격주로 진행됩니다. 19/07/21에는 기란 성 월드 공성이 진행되고 다음주인 28일에는 본서버 (켄트/오크/윈성)의 공성전이 진행됩니다. 이것저것 내용들이 많은데 공성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기에 자세한 내용은 패치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니지M 2019/07/18 업데이트 내용 

2. 기운이 가득한 반지 강화 이벤트 (7월 31일까지)

이게 조금 골 때리는 이벤트인데.... 그냥 도박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것도 변신코인과 인형코인을 가지고 강화 성공하면 2배의 코인을 얻는 그런 이벤트입니다.

 

먼저 아인하사드 100개를 소모하면 "특별한 강화"라는 이벤트가 자동으로 완료되고 보상 아이템으로 "붉은빛 / 보랏빛 기운의 마법 주문서"를 받게됩니다.

 

이 주문서만 있으면 아무것도 못하지만 "제작 - 이벤트 - 이벤트" 리스트를 보면 보랏빛 기운의 반지, 붉은빛 기운의 반지를 마법인형 / 변신카드 코인 200개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네.... 바로 그거 맞습니다. 코인200개로 반지를 제작하고 주문서로 강화를 해서 +1강화에 성공하면 200개의 두배인 400개의 코인을 받고 기운의 마법 주문서를 20코인으로 제작해서 +1짜리에 강화를 다시 시도하여 +2가되면 800코인을 받습니다. 할말이 많지만 하지 않겠습니다..ㅠㅠ

 

보랏빛 기운의 반지를 200코인 주고 제작해서 강화를 했더니 사라지네요.

 

붉은빛 기운의 반지는 +1강화에 성공해서 이것을 다시 "제작-이벤트-이벤트"에서 "붉은빛 기운의 상자 1단계"로 제작을 합니다. +2~+8강화도 여기에서 상자로 제작을 해야지 다시 코인트로 바꿀수 있습니다.

 

붉은빛 기운의 상자를 사용하면 저는 +1강화라서 400개의 변신 제작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더 안했어요. 하시더라도 +1까지만 강화해서 코인 받고 강화 업적이라도 달성하는게 현명해보입니다.

3. 그림자신전 리뉴얼

기존의 그림자신전이 리뉴얼되었습니다만... 00시부터 08시까지 아침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해서 업데이트 한 뒤로 아직 접속을 못해봤습니다.

 

이렇게 시간대가 변경되어서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출처

입장시간만 변경된게 아니라 노멀존이라서 PK를 당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세이프존으로 더이상 막피나 사람들에게 공격을 받지 않는 안전 사냥터가되었습니다. 또한 난이도도 조금 조절됐고 명예코인으로 충전석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 - 한정 - 시간충전석 에서 제작이 가능하면 명코 2천개로 충전석 1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에 7개씩 제작이 가능하니 명코가 많다면 7개 제작하고 안전빵으로 사냥터 돌려놓는 방법도 좋겠지만 라인이나 과금러분들이 가능하겠죠.

 

또 뽑기 패키지나 신화변신들 추가 스킬등의 업데이트가 있는데 저와는 별 상관없는 이야기라 간단하게 기운의 반지 강화 이벤트 그리고 그림자 신전 리뉴얼 등의 이야기만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즐거운 리니지M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