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7월10일 패치노트 요약 - 신비한상인 이벤트

2019년 7월 10일 리니지M의 정기 점검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대단한 이벤트나 패치는 아니고 기존의 이벤트 삭제와 새로운 "신비한 상인" 이벤트 시작 정도가 주요 포인트로 보입니다.

1. 월드 공성전 모의 훈련 퀘스트 이벤트 ( 7월 17일까지)

다음 점검 전까지 21시 05분에 각 마을에서 기란성(월드서버)으로 향하는 포탈이 열리고 기란성을 돌파해서 수호탑을 파괴하는 이벤트입니다. 앞으로 열릴 월드서버 공성전의 테스트 버전으로 기란성의 근위대 등 적대 세력을 처치하면 "기란근위대 증표"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합니다. 1000개를 모을 경우 "희귀 마법인형"을 제작할 수 있군요.

그만큼 공성에 자주 그리고 열심히 참여하면 제작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리스트입니다. 아직 이벤트가 열리지 않았으니 저녁에 참여해보고 간단하게 후기를 추가해야겠습니다.

2. 신비한 상인 "투이어" 이벤트 ( 7월 24일 까지 )

7월 24일까지 아덴대륙 각 지역에 랜덤하게 "신비한 상인 투이어"가 등장합니다. 매시간 55분에 "개미굴 입구 ","글루디오 던전 입구","상아탑 입구","수련의 던전","에바왕국 입구" 중 한곳에서 출몰하여 5분동안만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55분에 글루디오 던전에 출몰한 "신비한 상인 투이어" 해당 엔피씨에게 말을 걸어 각종 아이템을 구매하면됩니다.

신비한 상인 투이어가 판매하는 아이템들 목록입니다.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빛나는 무기 갑옷 주문서와 상급 변신 인형은 거의 필수로들 구매하시고 또한 사냥이나 렙업에 도움이되는 진주와 전강도 잊지 마셔야겠죠. 저는 일반 던전 시간만 겨우 다 쓰는 상황이라 일반 던전 충전석만 구매하고 버림받은 자들의 땅 충전석은 구매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버땅 충전석을 제외한 구매 금액은 672.000아데나가 소모되고 버땅 충전석 10만원 구매하면 772.000 아데나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일일 변뽑과 인뽑 금액까지 추가하면 하루에 소모되는 아데나의 양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리니지M에서 아데나 많이 회수하는 이벤트라 느껴집니다만... 젤데이 싸게 구입하니 이참에 러쉬로 방어구 업글 좀 해야겠습니다.

 

3. 초여름 밤의 상자 패키지 판매 

2천 다이야로 구매가 가능한 "초여름 밤의 상자" 패키지입니다. 구성이 나름 괜찮기는 한데 무과금 유저들이 지를만한 패키지는 아니고 축복줌서나 축젤/축데이가 필요한 중과금 유저들이면 쏘쏘한 느낌입니다. 물론 저는 패스!

패키지 구성은 총 7개의 보상이며 한번에 다 받는게 아니라 하루에 한번씩 상자를 클릭해서 해당 보상을 받습니다. 마지막에는 축복 부여 주문서를 받는군요. 저희 섭 거래소 기준으로 축젤 축데이 축줌 이렇게 구매하면 3천다야 필요하네요. 빛나는 상자에서 축젤/축데이 드럽게 안나오게 해놓고 이렇게 판매하는걸 보니깐 쩜쩜쩜.....

 

이번 리니지M 이벤트는 "신비한 상인"이 메인이니깐 놓치지 말고 구매하세요~ 진주나 전강도 저렴하고 젤/데이도 나름 쏘쏘합니다. 그럼 모두들 열렙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