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정복자의 코인 이벤트 교환과 사용법 정리

금일 2019년 12월 11일 리니지2M 정기점검 뒤에 던전들을 정복하는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던전 완전 정복! 크루마 탑&격전의 섬’ 이며 이벤트명에 나온 던전에서 사냥을 할 경우 "정복자의 코인"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사냥으로 모은 정복자의 코인을 마을의 "아덴 공보관" 이라는 NPC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입니다. 

리니지2M 정복자의 코인 이벤트 정리
기간: 2019년 12월 11일 정기점검 후 ~ 12월 25일(수) 정기점검 전

● 크루마 탑 + 격전의 섬 이용시간 증가 (크루마 주간 14시간 / 격전 일일2시간)
● 던전 내부에 럭키 몬스트 출몰 확률 증가
● 정복자의 코인 드랍

3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던전 크루마 탑과 40레벨 이후 이용 가능한 격전의 섬 이렇게 던전 두곳에서 사냥을 할 경우 "정복자의 코인(이벤트)"를 드랍합니다. 크루마의 탑에서는 몹 2~3마리당 1개 정도의 드랍률을 보이는데 저는 스펙이 낮아서 1층에서 코인을 모으고 있습니다. (격전의 섬에서는 조금 더 잘나온다는 말이 있긴합니다.)

이렇게 모은 코인들은 마을의 "아덴 공보관"이라는 엔피씨에게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최대한 많이 모아서 품목들을 많이 구매하는게 이벤트를 즐기는 방식이겠죠. 엔피씨 찾기가 어렵다면 좌측 맵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 공보관 이름을 클릭하면 자동이동을 합니다.

공보관이 판매하는 품목죽에서 1순위로 구매할 물품은 "정복자의 증표"입니다. 총 3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복자의 코인 800개가 필요합니다. 코인 수량이 많이 필요하지만 컬렉션에 등록이 가능한 증표라서 기간제지만 스펙업에 도움이 됩니다. 솔직히 밑의 품목들은 사도 그만 안사도 그만인거라 우선은 정복자 증표 구매가 우선입니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의 내용중에서 아덴 공보관에서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한 품목과 필요 수량, 구매 제한을 정리한 표입니다. 증표를 다 모든 뒤에는 명예 훈장이나 신탁서를 구매하는게 좋아보입니다만 증표만 교환하는 필요 수량 채우기도 힘들어 보여서 그게 조금 걸립니다.

<출처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공지문>

근접 클래스로 1시간에 200개정도 획득하니 4시간정도 크루마탑에서 앵벌이하면 하루에 1개씩 증표를 모을 수 있어보입니다. 격전의 섬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레벨이면 잘하면 다른 아이템들까지 구매도 가능해보이구요.

이렇게 교환한 "정복자의 증표"는 컬렉션 -> 이벤트 탭으로 이동해서 하단에 위치한 "크루마 탑 정복자 , 격전의 섬 정복자, 섬과 탑의 정복자" 이렇게 세가지의 컬렉션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컬렉션의 성능은 엄청 좋지만 기간제라서 일정 기간이 지난 뒤에는 이 컬렉션의 효과는 사라집니다. 컬렉션의 기간은 2020년 01월 22일 정기점검 이후에 삭제됩니다.

기타 다른 아이템들 (신탁서나 명예코인상자) 을 구매할 수도 있고 기간제지만 효율 좋은 컬렉션도 등록할 기회니깐 35레벨 이후의 유저들이라면 크루마 탑과 격전의 섬 던전을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리니지2M 오늘도 대박 득템하셔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