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크리스마스 섬 이벤트 소개와 교환 방법

리니지2M의 정기점검이 2019년 12월 18일로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별다른 큰 업데이트는 없었지만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섬 대축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린M 하셨던 분들이만 아시겠지만 거의 이벤트들이 몬스터만 바뀌고 형식은 그대롭니다...-_-;;;

이벤트를 진행하면 신규 던전이나 섬 뭐 이런 지역이 생기고 하루에 1시간 혹은 2시간 입장해서 몬스터잡고 획득한 아이템으로 클래스,아가시온, 영웅 아이템 등의 뽑기를 하는 방식입니다.

리니지2M 크리스마스 섬 대축제 소개

기간 : 2019년 12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 12월 31일(화) 정기점검 전

레벨 30이상부터 하루에 2시간 (오전 5시에 초기화) 입장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섬" 던전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획득 한 뒤에 마을의 "크리스마스 상인"에게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입니다.

게임상의 메뉴에서 던전을 선택하고 새로 생성된 "크리스마스 섬"에 1만 아데나를 지불하고 입장합니다. 이제 여기서 2시간 사냥이 가능하며 최대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많이 모아야합니다.

경험치는 아주 낮으며 몬스터들도 약해서 물약을 많이 챙길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아데나는 주로 2~300원정도 드랍하며 중간중간 정예 몬스터들을 잡아서 득템을 하는게 아니라면 경험치와 아데나는 신경안써도 괜찮은 정도입니다..

다만 근거리는 몹 잡으러 가다가 원거리가 쏘는 화살에 몬스터들이 쓰러지는 모습만 보고 돌아서는 케이스가 많아서 많이 모으지를 못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는 항상 그랬어요. 원거리들이 매우 유리한 이벤트입니다. (근거리 힘들게 400개 / 원거리 쉽게 600개 이상....)

리니지2M 크리스마스 이벤트 장식 교환하는 방법

2시간 알차게 사냥을 했다면 마을의 "크리스마스 상인" 엔피씨에게 이동합니다. 왼쪽 상단의 맵 옆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엔피씨 이름들이 출력되니 거기서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근거리라서 많이 모으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영웅 무기 상자 1개와 상급 클래스 획득권 1개를 구매하니 끝나더군요.

자료출처 :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 업데이트 내용 중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인이 판매하는물품입니다. 크리스마스 쿠키/캔디/케이크는 구매할 필요가 없어보이고 무과금은 뭐 싸움도 안하니 전투나 각성 주문서도 패스합니다. 상급 클래스 획득권 /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 은총의 성물 / 희귀 방어구 상자 / 영웅 무기 상자 / 초기화 주문서 이렇게만 구매하면 될듯합니다. 

 

장식을 많이 못 모으는 경우라면 하루에 "클래스 + 아가시온 + 은총의 성물 = 200 크리스마스 장식" 정도 구매하고 짜투리 장식들이 쌓이면 그때 영웅이나 희귀 방어구를 구매하면 괜찮겠죠. 클래스나 아가시온은 매일 구매 가능하고 희귀나 영웅 상자는 기간내 횟수 제한이라서요.

영웅 무기 상자의 경우는 클래스 랜덤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이렇게 단검이나 한손검등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궁수가 받아서 단검 클래스 선택하면 단검 아이템이 나오겠죠.

기대하고 열어봤는데 리니지2M 시스템이 뻔하죠..후후 어쌔신 단검을 획득했습니다. 일반~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하는 상자라서 대부분 일반/고급 등급의 무기들이 나올거라 예상합니다. 물론 그중에서 될놈될이라 영웅 나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요.

리니지2M 이벤트 기간내에 대박나기를 응원합니다. 크리스마스 섬 대축제 이벤트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