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오브 자동 힐 설정하는 방법

금일 2020년 1월 8일 리니지2M의 업데이트가 진해되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는 아닌데 오브 유저들에게 꿈과 희망의 나라로 날아가는 패치 한줄이 보입니다. 바로 "자동 힐" 패치입니다. 그동안 오브 유저들은 다른 프로그램이나 꼼수(?)를 사용하면서 힐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그냥 수동으로 힐 스킬을 쓰면서 사냥을 했는데 이번 패치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그 시간마다 "힐"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오브 유저들 짝짝짝!!!!)

리니지2M 업데이트로 힐 스킬이 스킬창에서 자동사용 스킬처럼 밑으로 내릴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지금은 힐 스킬을 자동사용으로 내려 놓은 상태라서 쿨타임이 끝나면 계속 힐을 쓰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러다가 사냥은 안하고 힐 스킬만 계속 쓰면서 멍때릴 것 같은 상황인데 이는 "자동 사용 시간 설정"을 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스킬창을 열어서 "힐" 스킬을 선택하면 스킬창 하단에 " 시계" 모양의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그 아이콘을 눌러서 스킬을 몇 초마다 자동으로 사용할지를 설정해야합니다.

첫번째로 "사용 주기 설정"을 ON으로 변경해야 자동 사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숫자 패드에서 분이나 초를 골라서 입력하고 닫기를 누르면 힐 스킬의 자동 설정이 적용됩니다.

 

저는 허접한 오브 캐릭이라서 대충 7~10초 사이에 힐 스킬을 한번씩은 사용해야 물약을 사용하지 않고 사냥이 가능합니다. 사냥터의 수준에 맞게 몇 초마다 힐을 써야하는지 체크하고 사용 주기 설정에서 그 시간을 입력하면됩니다.

이제 자신의 오브 캐릭 스킬창을보면 힐 스킬 옆에 시계 모양의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킬의 사용 주기 설정이 적용된 상태라는 표시입니다. 정상적으로 자신이 적용한 시간마다 힐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업데이트 이후에 힐 스킬의 "사용 주기 설정"을 하지 않고 스킬 창으로 내려 놓으면 무한 힐을 하는 문제가 있으니 스킬 시간 설정 꼭 해두세요~!!! 그럼 리니지2M 모두 득템 열렙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