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20년 02월26일 업데이트와 정령의기운 이벤트 정리

리니지2M의 금일 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규모 패치는 아니고 기존의 이벤트 종료와 새로운 이벤트 시작 그리고 패키지 아이템 판매, 추가로 "투지" 시스템의 업데이트 정도로 정리되겠네요.

1. 신규 이벤트 100일 전야제 " 100일 축하축하" 이벤트

7일동안 데일리 "데일리->데일리케어-> 축하축하" 메뉴에서 하루에 100만 아데나와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 또는 사이하의 숨결을 보상으로 받는 이벤트입니다. 출석 체크 하듯 1주일동안 이벤트 아이템과 아데나 받아가세요.

2. 100일의 정령 이벤트

아덴 월드 전역에서 사냥을 하면 " 정령의 기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정령의 기운을 모아서 마을에 있는 "소이리" 엔피씨에서 각종 아이템로 교환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출처 :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시간 제한이 있는 이벤트 던전이 아니라 필드 아무곳에서도 정령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니 사냥한 시간만큼 보상 아이템들을 구입 많이 구입할 수 있으리라봅니다. 상급 클래스 뽑기와 상급 아가시온 뽑기가 제일 먼저 하고 그 뒤로 남으면 충전석이나 반짝이는 상자 등을 구입하면 괜찮아보입니다. 

 

희귀 방어구 제작 레시피 조각이나 희귀 무기 제작 레시피 조작도 괜찮아 보이지만... 제작해서 실패할 확률이 있으니깐 이런 아이템들은 구매하기 조금 꺼려지더라구요. 차라리 성장의 물약 더 사서 레벨 업 조금 빠르게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 개인적인 생각)

3. 신규 정령 각인 "투지 " 추가

정령각인은 조금 중요한 콘텐츠인데 기존의 정령각인은 정령탄을 사용해야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추가 된 "투지"는 정령탄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적용되는 일종의 "패시브" 스킬같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정령각인과 마찬가지로 결정체와 고급 결정체를 가지고 강화를 하고 그 다음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 각인으로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따로 포스팅을 해야겠습니다. 명중과 모든 대미지를 올려주는 콘텐츠라서 필수로 해야합니다.

출처 :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여기에 추가로 패키지나 과금 아이템들 추가 내용이 이번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정리하면 출석 체크하면서 "축하축하"도 혜택 받으시고 사냥하면서 나온 "정령의 기운"은 마을의 " 소이리" NPC에게 각종 아이템들로 교환하세요. 신규 정령의 각인이 나왔으니 결정체로 강화해서 명중, 모든 데미지 혜택도 받으시구요. 그럼 리니지2M 열렙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