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다크엘프 육성 8편 - 마음을 비우고 레벨업

어느덧 리니지M 무과금 다크엘프 육성기 8편이군요. 빨리 레벨 60을 찍고 다른 변신을 받아야하는데 본캐릭 오만 + 몽섬 사냥하니라 보조인 다크엘프 접속시간이 뜸해졌습니다. 그래도 우선은 56레벨 찍고 70퍼센트 정도 넘어섰네요.


1~7편까지 하면서 6검에 4셋을 맞췄고 푸쉬로 주는 아인하사드 축복( 유저들은 이것을 "사료"라 합니다.)을 받아서 열심히 사냥하는데 55이후로는 레벨업이 점점 느려집니다. 고인챈된 무기나 방어구가 있으면 좀 덜하겠지만 과금없이는 쉽게 얻기도 힘들구요.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이벤트 => 재료아이템 =>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 재료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제작/이벤트는 적용안됨)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가 필요합니다.


본캐가 "정령의 무덤"에서 획득한 "봉인된 무기 제작 비법서"를 가지고 다크엘프 희귀 무기인 "파괴의 크로우"를 제작했습니다. 다크엘프 사냥용 무기는 "흑빛 크로우","파괴의 크로우" 이렇게 크로우 종류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55레벨이면 입장 가능한 버려진 땅에서는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를 획득 할 수 있고 65레벨에 입장이 가능 "정령의 무덤"에서는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본캐릭터가 있어서 획득한 비법서로 제작했으며 굳이 파괴의 크로우가 아니더라도 +6 이상의 흑빛크로우로 사냥용으로 충분합니다. 여유있을때 러쉬해서 +6~+9흑크를 착용하면됩니다.


파괴의 크로우 제작


제작 => 크로우 => 파괴의 크로우 => 최고급철/축복의가루200개/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아데나 50만을 소모해서 만들었습니다. +5까지 파괴의 크로우를 강화하고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로 +2강화를 노렸지만 "+6파괴의 크로우"가 나왔습니다 ㅠㅠ 



희귀 등급의 아이템들은 보통 안전인챈 바로 전까지 강화를 해서 "축복받은 주문서"로 +2 강화를 노립니다. 


어둠의 망토 성공


방어구는 거의다 펑펑 터지다가 어둠의 망토 하나만 4에서 +5강화 성공했습니다. 이런식으로 방어구의 강화 수치를 높혀가야합니다. 하지만.... 강화 확률이 워낙 개판이라서 돈모아서 사는게 싸게 먹히긴합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제작


아니면 6검에 4셋 맞춘 아이템을 그대로 사용하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계속 제작하고 이것을 사용해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200이상 유지하면서 레벨업에 중점을 두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차피 하이네 아니면 에바왕국에서 60까지는 사냥을 해야하니깐 말이죠.


무과금 다크엘프


+6흑크에서 +6파괴의 크로우로 교체했고....(업그레이드가 아니라 거의 옆그레이드 수준) +5어둠의 망토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보조캐릭에 있던 어둠의 가더를 강화해서 +3까지 만들었는데 그 다음은 무서워서 멈췄습니다. 기존보다 -4방을 더 챙겼네요.


블래스트아머 주문서를 사용해서 지금은 방어구 -84방입니다. 악세사리는 뭐 +0짜리 착용중이구요. 에바던전 1~2층과 하이네 주변은 사냥하기에 무리가 없는데 막피가 있어서 종종 죽습니다.


이제 60까지 (몽환의섬 입장 레벨)까지는 거울의술 / 하이네 마을 주변 / 에바던전 1~3층 에서 죽돌이처럼 사냥만하시면됩니다. 중간중간 "고급등급의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데요. (7편에서 "엘름의 축복 " 획득한 내용) 이렇게 획득한 아이템은 "거래소"에서 검색해서 가격을 본 다음에 판매하세요! 그렇게 다이아 조금씩 모으면 나중에 도움됩니다!


그럼 별다른 내용은 없지만 ㅠㅠ 빨리 60레벨 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니지M 무과금 다크엘프유저님들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