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다크엘프 육성 9편 - 58레벨업!

빨리빨리 레벨업을 해야하는데 같은 계정에 있는 기사가 메인 캐릭터라서 다크엘프는 여유가 있으면 사냥을 시키고 있습니다. 또 게임하는 시간이 많이 줄어서 60레벨 언제 찍을지 걱정이네요. 우선은 어제 58레벨 도달했습니다. 막피가 갈수록 심해져서 일반 필드에서 2~3시간 사냥하는게 힘드네요. 버땅(버림받은자들의땅)위주로 게임을 하고 있어요.


무과금 다크엘프 레벨업


스킬은 배울 엄두를 못내고 있고 (아쉽게도 더블 브레이크가 400다이아 정도에 거래소에 올라왔는데 그때 못샀어요. 지금은 다시 800으로 올라서 내려오면 구매할 계획입니다.) 방어구도 요즘은 아인하사드 만들어서 먹는다고 빛나는 갑옷 마법 주문서 상자를 구매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과금러 아니면 드다 만들어 먹는 것만으로 벅찬 시깁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본캐릭이 오림의 해적전 파티 던전에서 일기장을 먹었고 그걸 돌려서 파괴의 크로우를 하나 얻었습니다. 레벨 70부터 이용이 가능한 컨텐츠인데 계정에 본캐릭이 딱 70이라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축데이 있는걸로 +5 파괴의 크로우에서 강화시켜 +7 파괴의 크로우로 성공시켰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6파크는 강화했는데 깨지더군요. 그래도 우선은 무기 업그레이드 했어요.


악세사리 변경


악세사리를 조금 손봤는데 다크엘프 데미지가 빠방하니깐 우선은 방어구를 더 올리려합니다. 트롤의 벨트를 벗고 거래소에서 10다이아로 "어둠의 벨트"를 구매했습니다. 옵션이 AC-1 / DEX +3 이라서 덱스 영향으로 Ac-2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방어구만 더 올렸어요.



또 완력의 목걸이를 "해골 목걸이 (각인)"으로 교체했습니다. 옵션은 AC-2 그래서 벨트와 목걸이 착용하면 AC-4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냥 방어구만 딥따 올린거라 생각하면됩니다.


출석 보상


새로운 출석 보상이 나와서 1주차에 스탯 티셔츠 교환권을 받습니다. 요거 받아서 낡은 완력의 티셔츠로 교환했어요. 기존에는 그냥 티셔츠 입고 있었으니까요.


낡은 스텟 티셔츠 제작 방법


스텟 티셔츠 교환권 받아서 이벤트=>티셔츠=>낡은 완력의 티셔츠=> 3만아데나 준비해서 제작하시면됩니다. 기존의 티셔츠와 다른점은 힘 +1 옵션이 있습니다. 낡은 셔츠의 상급 버전은 완력의 티셔츠 종류인데 Ac-1 추가 옵션이 더 있어서 추후에는 "완력의 티셔츠" / "빛나는 완력의 티셔츠" 등으로 교체하셔야합니다.


낡은 완력의 티셔츠


+4 낡은 완력의 티셔츠를 +4강화시켰습니다. 요거 당분간 착용하고 다녀야해요.


버땅 열렙


이제 뭐 별다른 이야기는 없습니다. 59레벨까지 열심히 막피를 피해서 사냥을 해야겠죠..-_-;;; 만약에 더블브레이크 배웠으면 용던 1/2층도 비벼볼만 할듯합니다. 장비좀 업그레이드 시키고 다시 다크엘프 육성기 10편을 작성하겠습니다. 그럼 리니지M 유저분들 열렙 득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