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노트북 서비스센터 위치와 AS 접수 방법 안내

에이서(Acer)는 대만의 컴퓨터 회사로 보통 완제품으로 나오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을 주로 판매하는 회사지만 태블릿과 서버, 모니터, 스마트폰 그리고 PC의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에이서 AS 서비스센터 안내
자료출처 : https://www.acer.com/

레노버와 함께 가성비 외산 노트북으로 잘 알려진 회사로 전국에 오프라인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 사용 시 문제가 발생하면 내방이 가능한 에이서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를 활용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에이서 영업 지원 서비스 연락처와 공식 서비스센터 정보 안내

    반응형
    • 에이서 공식서비스센터 위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한성타워 1층
    • 업무시간: 오전 10시 ~오후 5시 (토,일 공휴일 휴무)
    • 전화번호 : 1644-2225
    • 영업지원 서비스 : 070-5067-5857
    • 팩스 : 02-715-5541
    • 이메일 : support.korea@acer.com

    1644-2225 전화번호로 연결이 가능한 공식 서비스센터는 오전 10시와 오후 5시까지만 운영을 하며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에이서 무상보증 기간과 서비스비용 산정 안내

    노트북이나 컴퓨터의 제조사마다 무상 품질 보증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1년에서 많게는 3년까지 다양한 기간을 보장하고 있지만 에이서의 겨우는 1년 (12개월)을 무상서비스 기간으로 적용됩니다.

    • 에이서 A/S 기간

    구입할 날짜로 12개월 1년 무상 보증 기간이라 전자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품의 제조일 기준으로 15개월간 무상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전자영수증 (현금 영수증, 카드 매출전표, 세금 계산서, 통신 개통 확인서 포함/간이 영수증 제외)

    예를 들어 2023년 1월에 제조된 노트북을 2023년 6월에 구입했지만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이 만들어진 2023년 1월부터 15개월까지를 무상 보증 기간으로 적용되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에이서 무상 & 유상 보증기간 

    위에 언급한 내용처럼 구매일로 1년 동안은 "무상 보증 기간"으로 적용되고 그 뒤로 2년은 "유상 보증 기간"입니다. 유상과 무상을 합쳐서 총 3년간 제품을 서비스받을 수 있으며 기타 배터리, 액세서리 종류는 6개월간의 무상보증기간을 적용받습니다.

    • 에이서 병행수입 제품 보증 규정

    에이서의 공식 총판을 통해서 유통된 제품이 아닌 비공식으로 구입한 제품들 "병행수입" 또는 "해외직구" 등으로 구입한 제품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에이서의 A/S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구입한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등에 포함된 품질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이서 서비스 비용안내

    에이서 노트북이나 PC 등의 전자제품 수리비 비용은 "부품비 + 수리비 + 배송비"로 책정됩니다.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부품비용 + 수리비(공임비)가 청구되며 서비스센터 내방이 아닌 택배로 접수하고 제품을 받는 상황에서는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에이서 AS 접수 방법과 서비스센터 위치, 연락처 안내

    기본적으로 아래의 공식 서비스센터 + 직영 서비스센터에 노트북이나 PC를 가지고 내방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내방 전에 꼭 방문하려는 서비스센터의 연락처를 확인하여 예약이나 수리가 가능한지 문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로 AS를 접수하고 싶다면 카카오톡의 에이서 채널 또는 1644-2225 번호의 공식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상담원을 통해 택배 AS를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식 에이서 서비스센터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85-6 한성빌딩 1층 에이서 공식서비스센터
    •  1644-2225
    • (5호선 발산역 2번출구 도보 약 10분 거리, 9호선 양천향교역 7번 출구 도보 약 10분 거리)

    서울의 공식 에이서 서비스센터를 제외한 나머지 전국의 10개 서비스센터는 직영점으로 일부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46개의 지정점은 아직 서비스를 하지 않으며 추후 준비가 되면 별도로 공지 예정입니다.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오후 6시(공휴일 제외)
    • 오후 1시~2시:점심시간
    • 오픈 30분, 오후 5시 이후 서비스 접수만 가능

    부산 에이서 서비스센터

    • 부산직영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 62번 길 7 3층  
    • 070-4838-9385

    대전 에이서 서비스센터

    • 대전직영점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로 56   
    • 070-4838-9389

    대구 에이서 서비스센터

    • 대구직영점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 4동 1228-21  
    • 070-4838-9388

    광주광역시 에이서 서비스센터

    • 광주직영점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48  
    • 070-4838-9387

    전주 에이서 서비스센터

    • 전주직영점 전주시 완산구 감나무2길 3번지 1층  
    • 070-4838-9391

    창원 에이서 서비스센터

    • 창원직영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지동 82-18  
    • 070-4838-9392

    천안 에이서 서비스센터

    • 천안직영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39  
    • 070-4838-9393

    분당 에이서 서비스센터

    • 분당직영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0 2층  
    • 070-4838-9390

    강릉 에이서 서비스센터

    • 강릉직영점 강원도 강릉시 하평 3길 44-1  
    • 070-4838-9386

    요즘은 각 브랜드별로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서 매우 편리하게 상담이나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에이서도 카카오톡의 채널을 개설해서 고객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에이서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를 선택하거나 카카톡의 친구 검색에서 "에이서"를 검색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에이서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통해서 사진, 불량 증상 전달, 구매 영수증 첨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에이서 제품 이상으로 원격제어가 필요한 경우는 맨 처음에 언급했던 공식 서비스센터의 1644-2225번으로 연락하여 원격 지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컴퓨터 관련 정보 글 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