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노트북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와 AS 접수 방법 안내

대한민국의 컴퓨터 제조 회사인 "한성컴퓨터"는 컴퓨터 조립과 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노트북 또한 ODM으로 활발하게 판매를 하며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대부분 Clevo, Tongfang, Topstar, Lengda 등의 업체에서 반조립의 상태로 납품받아 자체적으로 조립이나 검수 과정을 거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한성컴퓨터의 데스트톱 또는 노트북, TV, 태블릿 등의 제품들이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전국의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운영시간 등의 정보와 AS 접수 방법을 소개합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 안내

반응형
  •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A/S  : 02-3272-1003
  • 주변기기 A/S : 02-3272-1002
  • 전자칠판, 전자교탁 A/S : 070-4838-9311
  • 업무시간 : 10:00 ~ 17:00
  • 점심시간 : 13:00 ~ 14:00
  • 토, 일, 공휴일 휴무

한성컴퓨터의 고객센터는 데스크탑/ 노트북태블릿 / 주변기기 / 전자칠판 이렇게 4개의 연락처로 구분됩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며 1시부터 2시는 점점시간이라 접수나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입니다. 평일 업무 시간대에 연락하여 상담을 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 "직영점"과 "지정점" 차이

한성컴퓨터는 "직영점"과 "서비스지정점" 이렇게 두 종류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직영과 지정점은 살짝 차이가 있는데 미리 확인하고 방문에 차질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월 ~ 금요일 평일 10시 ~ 17시까지
  • 점심시간 : 13시 ~ 14시까지
  • 영업시간은 지점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연락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 직영점

  • 한성컴퓨터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 수리 서비스

한성컴퓨터 서비스지정점

  • 노트북은 메모리, 하드, 멀티 장착 또는 소프트웨어 AS만 가능
  • 데스크톱은 하드웨어적인 간단한 수리와 소프트웨어 AS만 가능

방문 전 고객센터(02-3272-1003)에 연락하여 상담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리가 가능한 부분이 있고 지정점이 아닌 직영점으로 방문을 해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한성컴퓨터 전국 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치와 연락처 안내

전국(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주, 창원, 천안, 분당, 강릉) 10개의 직영점이 있습니다. 서비스지정점보다는 가까운 직영점이 있다면 해당 서비스센터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 안내
출처 : 한성컴퓨터 공식홈페이지

  사업장소재지(주소) 연락처
서울직영점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7길 35, 1층 02-3272-1003
부산직영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62번길7 3층 070-7595-7180
대전직영점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로 56 070-7595-7182
대구직영점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 4동 1228-21 070-7595-7183
광주직영점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48 070-7595-7184
전주직영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감나무2길 3번지 1층 070-7595-7188
창원직영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지동 82-18 070-7595-7185
천안직영점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39 070-7595-7187
분당직영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0 2층 070-7595-7192
강릉직영점 강원도 강릉시 하평 3길 44-1 070-7595-7193

한성컴퓨터 전국 "서비스지정점" 위치와 연락처

직영점과 달리 지정점은 수리하는 품목과 내용이 다릅니다. 간단한 수리나 소프트웨어적인 AS는 지정점에서는 가능하지만 난이도가 있는 수리 내용은 직영점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

서울 서비스지정점

  • 마포은평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가좌로 209  02-375-4577
  • 성북점 서울 성북구 장위로 94  02-6925-1420

인천 서비스지정점

 인천계양점 인천시 계양구 병방로 7 ,109  032-552-2023

경기도 서비스지정점

  • 의정부점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488 1층 (신곡동)  031-855-1882
  •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490  031-575-4797
  • 화성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여울로 2길 14  031-221-6119
  • 오산역점 경기도 오산시 원동 806-3 대진빌딩 2층 031-372-5815

충북 서비스지정점

  • 제천점 : 충북 제천시 의병대로 30  043-648-1033
  • 청주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171-2  043-273-7775
  • 음성점 : 충북 음성군 금왕읍 대금로 1495  043-877-4482

대전 서비스지정점

  • 대전유성점 :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131 (궁동) 102호  042-825-4577

충남 서비스지정점

  • 논산점 : 충남 논산시 취암동 1050-7  041-735-4555
  • 당진점 : 충남 당진시 읍내동 1479  041-357-9944
  • 부여점 : 충남 부여군 부여읍 쌍북리 641-7  041-835-4142
  • 태안점 :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319-4  041-675-2799
  • 서산점 : 충남 서산시 동문동 659-38  041-668-6868
  • 홍성점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옥암리 1025  041-633-7997

대구 서비스지정점

  • 대구전자관점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45 전자관 2층 22호 053-604-2089
  • 대구달서점 :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2길 12-10  053-588-5486

경북 서비스지정점

  • 영주점 : 경북 영주시 대학로 57  010-9646-0601
  • 영천점 : 경북 영천시 야사동 288-20  054-333-1472
  • 울진점 : 경북 울진군 울진읍 읍내리 509-3  054-781-4700
  • 문경점 : 경북 문경시 모전동 894-2  054-555-8087
  • 구미점 : 경북 구미시 형곡서로 121  054-452-299
  • 경주점 : 경북 경주시 화랑로 69번 길 6  054-774-8626
  • 상주점 : 경상북도 상주시 경상대로 2988  054-535-0996
  • 성주점 :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성주로 3213  054-933-8949
  • 김천점 : 경북 김천시 신음동 995-2  054-435-2999
  • 안동점 : 경상북도 안동시 용상북 1길 6 108호(용상동 , 에이스아웃렛)  054-821-3114

경남 서비스지정점

  • 밀양점 : 경남 밀양시 시청로 1길 16, 1층(내이동)  055-354-7675
  • 경남창녕점 : 경남 창녕군 창녕읍 송현리 277  055-532-656
  • 통영점 :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465 금황빌딩 102 055-649-0832
  • 경남합천점 : 경남 합천군 합천읍 합천리 322-5  055-933-2336
  • 경남함양점 :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한들로 113 1층  055-963-8750
  • 경남사천점 : 경남 사천시 동금동 414-5  055-835-5488

전북 서비스지정점

  • 익산점 : 전북 익산시 고봉로 244-1  063-836-4814

전남 서비스지정점

  • 여수점 전남 여수시 신기동 10-2  061-920-8279
  • 전남완도점 전남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 114번 길 37-4  061-554-7082
  • 진도점 전남 진도군 진도읍 성내리 34-10  061-544-7778
  • 순천점 전남 순천시 연향동 1359-20 061-722-6111

아직 한성컴퓨터의 전국 서비스 초기라서 서비스 교육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은 vteckhan@naver.com 메일로 접수하시면 수정 보완 등의 조치가 진행됩니다.

한성컴퓨터 무상품질 보증기간과 AS 비용 등 정책 안내

한성컴퓨터의 무상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한 날짜로 12개월 (핵심부품 포함 / 일부제품 2년)이며 소모성의 부품은 6개월 이내로 보증합니다. 무상기간 내의 제품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부품대금 및 기술요금에 한하여 무상수리를 약속합니다.

기본 점검 비용 : 인건비 8,300원 + 기술료 13,700원 = 22,000원 (부가세포함)

기본 점검 비용은 서비스 수리를 위하여 제품을 검사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무상보증기간 내에서는 기본 점검 비용을 발생하지 않지만 유상수리의 경우 (소비자과실 또는 보증기간 지난 경우)는 기본 점검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상건의 경우 점검 후 수리비용 문제로 수리를 하지 않더라도 기본 점검 비용은 청구됩니다. 

AS는 서비스센터 방문, 택배 접수, 출장방문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데스트톱의 경우는 출장방문 AS가 가능하기에 (070-7595-7155) 번호로 연락하여 PC출장 수리 여부를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과정
서비스센터 방문 -> 간단 점검 및 테스트 -> 고장내용 및 수리내용 안내 -> 수리 - 수령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노트북, 데스트톱, 태블릿 : 02-3272-1003 / 주변기기 02-3272-1002) 상담원과 상담 후 택배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택배 AS 접수증 다운로드

택배 AS 과정
접수증 작성 -> 택배 포장 -> 선불 발송 -> 접수 문자 확인 -> 고객센터 연락 -> 제품 발송

한성컴퓨터 택배 AS의 경우는 제품을 보낼 때 "선불택배"로 발송을 해야 합니다. 임의로 착불로 발송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성컴퓨터에서 판매하는 제품군이 다양해서 (노트북, PC, 모니터, 마우스, 키보드, TV, 의자, 스피커, 등등) 모든 제품들의 AS 내용과 불량 기준을 안내할 수 없었습니다.

한성컴퓨터 AS, 환불, 교환 안내 바로가기

한성컴퓨터의 AS 정책과 택배 AS 접수 방법 등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한성컴퓨터 공식 홈페이지의 "AS, 환불, 교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성컴퓨터 AS 관련 자주 하는 질문 모음

Q. 고객센터 방문 시 무조건 당일 수리가 가능합니까?

A.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등 기능상 테스트를 해야 하는 품목들에 대해서는 당일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해당 부품들은 정밀한 테스트 과정을 거치기에 1 ~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택배 AS 과정에서 노트북이나 제품을 분실할 경우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A. 택배를 이용해서 발송한 제품의 경우 택배 영수증을 보관하고 있으면 운송 중 발생한 파손/분실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한성컴퓨터 초기 불량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A.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합니다. 구입 후 일주일 이내 하드웨어적인 불량이 발생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 동안 동일 하드웨어 불량이 4회 이상 발생한 경우도 가능) 구입 7일 이후에는 무상기간 내에 무상 수리만 가능하니 초기 불량으로 교환을 하는 경우라면 7일 이내에 접수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