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무과금 오브의 종족은 무엇으로? 추천종족!

잠깐 리니지2M 접었다가 할게 없어서 다시 플레이하고 있는 무과금라이프입니다..-_-;; 초반에 오브랑 이것저것 다 육성하다가 결국 무과금은 오브가 답이라서 여기로 왔습니다. 조금 허접한 사냥터에 24시간 자동사냥 던져놓고 방치할 수 있으니 이만큼 편한 클래스가 어디있겠습니까? 거의 다마고치 수준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오브" 클래스를 시작하려는 유저들에게 종족을 추천하는 글 입니다. 짧고 굵게 말하면 다른 종족에 눈 돌리지 마시고 "오브 = 다크엘프" 종족으로 선택하시면됩니다.

2020/02/21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무과금 오브의 종족은 무엇으로? 추천종족!

2020/02/24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무과금 오브 무기, 방어구 ,악세사리 아이템 장비 세팅

무과금 오브 추천 종족은 "다크엘프" 이유는?

좌: 일반 오라 플래쉬 엠피 8소모 / 우: 강화 오라 플래쉬 엠피 4소모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오브 클래스의 밥줄 스킬은 "오라 플래쉬" 스킬은 딜이 약한 오브에게 정말 필수 스킬입니다. 이거 안배울거면 오브 하지 말라는 소리도 있을 정도의 스킬입니다. 엠피 8을 소모하고 무기에 깃든 힘을 발현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다 좋은 스킬인데 소모 엠피가 8이라서 그리고 계속 사용하는 공격형액티브 스킬이니 엠피 소모가 후덜덜합니다. 그렇다고 스킬 타임을 지정해서 사용하면 딜도 안나오고 이게 뭔가 싶은 마음이 들죠.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엠피 회복을 늘리던가 아니면 오라 플래쉬의 엠피 소모를 감소 시키던가겠죠.

1번: 다엘 오브 종족 보상 변신  / 2,3번 : 뽑기나 합성으로 나오는 희귀. 셋다 오플 소비 코스트 감소 옵션이 있다.

여기서 다크엘프 종족을 선택하고 오브 클래스를 육성했거나 혹은 뽑기나 합성으로 다크엘프 희귀 오브 클래스를 얻은 유저분은 희망이 보입니다. 레벨 40 서브 퀘스트로 "자격의 조건2"를 진행하는데 이때 보상으로 처음 선택한 종족의 희귀 클래스를 줍니다.  다엘 오브 종족은 "실리엔 세인트" 를 받습니다.

 

이렇게 전직으로 획득한 희귀 클래스에는 "각성 스킬"이 존재합니다. 종족 클래스마다 스킬들은 다르며 다크엘프 희귀 오브 클래스의 고유 스킬은 "각성 : 오라 플래쉬"로 소모 엠피8을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오라 플래쉬를 배워야지 각성 효과가 적용됩니다.)

처음에 드워프 종족 선택하고 오브 클래스 골랐다면 레벨 40에 퀘스트 보상으로 희귀 드워프 오브 클래스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영웅 클래스 획득하기 전까지는 오브는 무조건 다크엘프 종족 오브클래스 40레벨 퀘스트 보상으로 받은 "실리엔 세인트"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뽑기로 나왔다면(그랜드 실리엔이나 에오로 파이로 맨서) 사용하시면되고 초반에 다른 종족으로 시작했다면 늦지않게 "다크엘프 오브"로 선택해서 다시 키우는게 좋습니다.... 그만큼 각성 스킬 차이가 넘사벽이라서요.

짧고 굵게 리니지2M의 무과금 오브 종족은 "다크엘프 종족 오브 클래스"로 시작해서 40레벨에 "실리엔 세인트"로 보상으로 획득후 변신하고 사냥하는게 답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