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무과금 오브 육성기 작성하는 기분이네요..-_-;; 게임은 매일 잘 돌리고 있습니다. 다만 초반처럼 열심히는 하지 않지만 밤11시부터 다음날 아침 9시까지는 거의 풀로 돌리고 있습니다.
득템이 있으면 좋은데 나올때는 몇개 나오다가 안나오면 며칠 잠잠하니깐 다이아 수급은 원활하지는 않습니다. 거기에 아인하사드까지 사료로 (우편 푸쉬)로 받는 양이 부족해서 이벤트때 아인 미리 받아 놓은 부캐릭 (같은 계정)도 같이 키우고 있습니다. 바뀐 장비라 사냥터 정도 소개하고 글 마칠게요 :-)
2020/03/03 - 리니지2M 무과금 오브 육성기 2편 - 명중 올리기 힘들구나..
무과금 오브 상태 : 방어 96 / 대미지 리덕션 14 / 스킬저항 54 / 마법대미지 64 / 마법 명중 89
리니지2M 무과금 오브 육성기- 무기 & 방어구 상태
기존에 3편과 4편의 작성 기간이 길어서 장비들이 대부분 교체되었습니다. 카르미안 셋트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거의 희귀 등급의 아이템으로 변경해서 명중과 대미지 리덕션 제련을 챙기려고합니다.
투구 : + 5 파열의 투구 [명중 +1]( 제련 :대미지 리덕션 +1 )
갑옷 : +4 상아탑 마법사의로브 [스킬 대미지 증폭 +5%) ]
하의 : +5 블레스트 각반 [모든 대미지 +1]
티셔츠 : +4 아인하사드의 지식 티셔츠 [INT+1 / 마법대미지+1] (제련 : Int +1 )
망토 : +4 마법 망토 [엠틱 +6]
장갑 : +7 전격의 레더 글로브 [명중+1] (제련 : 대미지 리덕션 +1)
신발 : +5 디바인 부츠 [마법 명중+1] (제련: 엠틱3)
시길 : 아스피스 [모든대미지 +1 / 명중+2]
무기 : +7 이클립스 오브 (제련: 무기대미지+5 물대미지+1)
우선 무기와 방어구 상태는 이모양입니다. +9 대자연의 오브도 있었는데 우선 용계와 용던을 주로 다니는 입장에서 대자연의 오브는 판매를했습니다. 오렌에서 사냥은 할 수 있지만 "효율"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용던 (안타라스 던전) 죽돌이만 하고 있습니다.
투구는 대미지 리덕션 붙였으니 우선 졸업 / 갑옷은 +7아바돈 로브에 대미지 리덕션 붙인거 구매하는게 목표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가성비로 스킬 대미지 늘려주는 상아탑 입고있어요 / 하의는 +5 푸른늑대각반에 대미지 리덕션이 목표인데 비싸서 대미지 올려주는 블레스트입고있구요./ 티셔츠는...하아... +5짜리 도전했다가 3개 깨먹고 지금은 그냥 4짜리 쓰고있습니다. 5짜리에 대미지 리덕이나 인트 붙은거 목표입니다..ㅜㅜ
망토는 엠틱 부족해서 우선 마법망토인데 제련으로 엠틱좀 올리고 +5 샐리맨더 망토에 대미지 리덕션 제련 붙은거 목표입니다. / 장갑은 대미지 리덕션 붙여서 졸업 / 신발은 제련으로 대미지 리덕션만 붙으면 끝인데 징하게 안붙네요 / 시길은 명중 높은 아스피스 사용중입니다. 목표는 암흑시길에 제련으로 대미지 리덕션 붙이기
무기는 뭐 그냥 언데드나 미스릴 약점있는 사냥터만 주로 다니니깐 +7이클립스 오브에 만족합니다. 명중 더 높아지면 +9대자연으로 바꾸고 오렌 죽돌이 하려구용.
무과금 오브 장신구 상태
악세사리는 조금 할말이 많은데 예전에는 미스릴반지에 현자반지 착용하고 사냥했다가 지금은 다 속성반지로 변경했습니다. 방어보다는 "대미지 리덕션" 혹은 "속성 방어력"을 올리는게 장땡입니다.
귀걸이 : +3 지룡 귀걸이 [대미지 리덕션+1] / +3화룡 귀걸이 [모든 대미지+1]
목걸이 : +0 기원의 목걸이 [ 쿨타임 감소 15% ] (제련 : 대미지 리덕션 +1)
벨트 : +4 미스릴 벨트 [ 방어력 +2 ]
팔찌 : +0 여명의 팔찌 [ 명중 +2 ] / +3 위세의 팔찌 [ 명중 +1 ]
반지: +0 불의 수호반지 [ 불 속성 저항 +45% ] / +4 불의 반지 [ 불 속성 저항 +15 ]
악세사리들은 아직 완성이 아니라서 제련에 투자를 못하고 있습니다. 강화수치가 높으면 정령의 돌로 제련해서 대미지 리덕션이나 명중을 붙일건데 다들 교체해야하는 상황이라서 난감하네요.ㅋㅋㅋㅋ
귀걸이는 +4~+5짜리로 혹은 축 악세로 변경하고 싶지만 이건 엄두가 안나서 포기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나 출석보상으로 주면 조금씩 강화하는데 120다야씩 주고 사서 강화는 못하겠더라구요.
목걸이 목표는 INT+1 옵션이 추가된 "블랙릴리 목걸이"로 변경하는것입니다. 벨트는 뭐.....축복벨트나 켈베벨트 사고싶은데 애들 강화하기가 겁나서 우선 미스릴 쓰고 있습니다. 역시나 대미지 디럭션 옵션으로 붙여야죠. (+0짜리 벨트 쓰면 방어력 8차이라 이건 조금 생각해봐야할 문제라서요)
팔찌는 명중 +2 올려주는 여명의 팔찌로 졸업하고 (캐시 가호 팔찌는 +5강화되면 교체할 예정입니다. 그전에는 여명의 팔찌가 효율이 더 좋아요.) +3 위세의 팔찌는 최대한 올리고 싶은데 무과금은 뭐 +3이 한계인가봅니다. 명중올라가는 캐시 악세라서 고강하면 할수록 좋아요.
반지는 현자와 미스릴 사용했다가 지금은 그냥 둘다 희귀 속성반지 + 일반 속성반지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주로 사냥하는 사냥터의 공격속성을 파악하고 (저는 안타라스 던전 3층이라 불속성 저항이 필요합니다.) 그거 맞춰서 사용합니다. 근데... 사냥터마다 속성이 달라서 결국은 다 맞춰야해요. (돈깨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어설프게 방어구 높게 만들어서 사냥터가는 것보다 해당 사냥터 속성방어 올리고 사냥터가보면 체감상 차이가 확 느껴져요. 힐 5초로 돌리다가 속성방어 맞추고 힐 10초 돌리거든요. 그러면 엠틱도 여유롭고 힐 덜쓰는 만큼 공격스킬도 사용하고 방어보다는 "속성방어 + 대미지 리덕션" 이거 두개가 필수입니다.
59레벨 무과금 오브 컬렉션 상태
컬렉은 꾸준하게 했는데 패키지 영구 컬렉과 비싼 희귀템 컬렉은 포기상태입니다. 완료율은 26.18% / 등록률은 33%정도입니다. 컬렉은 앞에서도 말했지만 "명중 (마법명중) / 모든대미지 (마법대미지) / 대미지리덕션 / INT " 이런거 위주로 등록해주세요. 일반 + 고급등급 우선 채우시고 여유있으면 희귀로 넘어가시구요.
장비로 올리는 명중이나 대미지보다 우선은 컬렉션에 등록하는 비용이 더 저렴할 수 있으니 거래소 가격이랑 잘 비교하고 스펙 올리셔요. 지금 마법명중 89인데 한쪽 반지를 현자로 바꾸면 명중+4에 무기를 9대자연으로 변경하면 +2 추가되서 95정도 나옵니다. 거기에 제련 조금 더 하면 100 나오겠지만... 속성반지를 버릴 수 없어서..-_-;;; 아무튼 곧 명중 100만들어서 오겠습니다.
무과금 오브 사냥터
이벤트 사냥터 (이벤트 있으면) -> 격전의 섬 -> 크루마탑 5층에서 7시간 사용 -> 푸쉬로 오는 아인하사드 모두 받아놓기 -> 밤 11시쯤에 안타라스 던전 3층 (원래 2층인데 이번에 던전 변경되서 그냥 3층으로가요...) 10시간 사용 (새벽5시에 시간 초기화되니깐 교환소에서 안타 충전석1개 30만원에 구입한 뒤에 사용하면 11시 쫌 넘어서 입장하면 다음날 10시까지 돌아갑니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던전 시간 다 써버렸으니깐 용의 계곡이나 무덤 이런곳에 던저 놓고 아침에 확인 (안타던전에서 견습기사의검 나오는데 컬렉용이라 나름 잘팔립니다.)
58~59레벨쯤 올라오니깐 이제는 아인하사드가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사냥은 빨라지고 렙은 올라가는데 푸쉬로받는 아인은 부족하고 사냥을 계속하려면 "아인하사드의 가호"를 구매해야하는데 월 5.5만원이라 그냥 느긋하게 하고 있습니다.
명중 100이하면 그냥 용계나 용던 죽치는게 좋고 속성반지 착용하고 100넘으면 대자연들고 오렌입성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장비 조금만 더 업글하고 오렌 산적 산채쯤에서 사냥하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_-;;; (패키지 지르고 싶다...우우우우...)
결론 : 사료 열심히 받아서 컬렉션 꾸역꾸역 채우고 스펙 조금씩 올려서 상위 사냥터로 올라가자.....입니다 ㅠㅠ
'모바일게임 > 리니지2M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니지2M 4월 8일 업데이트와 벚꽃 잎 이벤트, 보스레이드 소개 (0) | 2020.04.08 |
---|---|
리니지2M 비매너 혹은 매너모드를 확인하는 방법 (0) | 2020.04.03 |
리니지2M 3월18일 업데이트 내용 - 아덴역사서, 왕대박이벤트 등 (0) | 2020.03.18 |
리니지2M 퍼플 모바일 앱으로 채팅,아이템, 거래소 등 확인 방법 (0) | 2020.03.15 |
리니지2M 3월 11일 러블리 화이트데이 이벤트 업데이트 (0) | 2020.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