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헤라켄의 정원 이벤트 던전 내용 정리

반응형

이번에 r2m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헤라켄의 정원"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30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하루에 1시간 이용할 수 있는 던전인데 경험치와 골드도 쏠쏠하고 재료와 강화 주문서도 적당히 잘 나옵니다. 거기에 추가로 "현자의 정수"가 드랍되는데 이 정수를 모아서 "이벤트 상자"를 제작한 뒤 주문서나 비법서를 획득가능합니다.

R2M 헤라켄의 정원 이벤트 내용 정리

9월 24일부터 10월 8일 목요일 정기점검 전 까지 헤라켄의 정원 던전 입장이 가능합니다. 2주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이게 좋은 부분이 "대박" 을 노릴수있습니다.

알투 모바일에서 "던전 -> 이벤트 던전 -> 헤라켄의 정원"을 선택해서 입장합니다. 해당 지역에서는 "현자의 정수"와 각종 주문서들 (귀속) 그리고 재료들이 드랍됩니다.

정원의 파괴자나 정원의 파수꾼을 잡아서 "현자의 정수"를 모으고 이것을 "제작 -> 기타 -> 이벤트 "에서 현자의 기억 (버프물약) / 현자의 주문서 상자  (강화주문서) / 현자의 비급서 조각 (비급서 또는 비급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들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대박이라는 말은 "현자의 비급서 조각 상자"의 구성품을 보면 하단에 "장인의 희귀 제작 비급서 (귀속), 장인의 영웅 제작 비급서(귀속)" 즉 희귀제작비급서와 영웅제작비급서도 랜덤으로 나온다는 말입니다.

 

희귀 제작 비급서는 귀속이라 아이템을 만들면 해당 아이템도 "귀속" 됩니다. 하지만 영웅 등급부터는 귀속 비급서라도 제작을 하면 판매가 가능 아이템으로 제작됩니다. 영웅제작비급서 귀속으로 하나 먹으면 5만 다야정도는 확보할 수 있습니다.  30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하니 모두에게 길은 열려있습니다 ㅋㅋ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단에 위치한 "헤라켄의 정원 이벤트" 보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자의 비급서나 주문서 상자를 제작하면 행운메테나 스탯메테리얼을 줍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부캐릭으로 받은 아이템들은 상자를 까지 마시고 처음 받은 캐릭터의 기간이 지나가면 상자를 열어서 사용해주세요. 같이 까버리면 기간이 같아서 똑같이 사라집니다.)

2020/09/27 - [모바일게임/R2M] - r2m 무과금 부캐릭작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

캐릭터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깐 2주 기간내에 빡시게 굴리면 일반메테리얼 상자 여러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테리얼은 거의 과금으로만 나오는 콘텐츠라 이렇게 이벤트를 하면 꼭 참여하는게 좋습니다. 앞서 포스팅한 부캐릭작은 해놓은 계정이라면 이런 이벤트에서 더 많은 기회를 만날 수 있겠죠.

저도 제작해서 상자깐 다음에 "장인의 희귀 제작 비급서" 1장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비급서 조각들 모아서 "제작 -> 재료 -> 비급서 중 선택 " 제작해서 1개  성공했습니다. 제작으로 만드는 비급서들은 모두 실패 확률이 존재합니다. 4번인가 터지고 한번 겨우 성공했네요.

채팅에서 종종 영웅 제작 비급서를 먹었다는 글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거래소에 5만 다야가 넘어가는 영웅등급의 무기들이 많이 풀리기도 했구요. 진짜 무과금에게 운만 따라준다면 기회입니다. 꼭!! 이벤트 던전 돌고 비급서 상자 제작해서 대박을 노려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