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푸리에 네임드 골리앗 버드이터 위치

반응형

r2m 그냥 자동 사냥만 계속 돌리고는 있는데 역시나 시간이 지나면 모바일 게임에 흥미가 점점떨어집니다. 모바일 게임은 투자를 계속 해줘야하는데 이게 밑빠진 독에 물붇는 그런 느낌이라 초반부터 무과금으로 노선을 정해놓고 달리거든요. 아.. 잡소리는 그만하고 오늘부터 네임드들 위치 하나씩 공개할게영

먼저 R2M 푸리에 영지 지역의 네임드인 "골리앗 버드이터" 위치입니다. 쪼렙 네임드라 뭐 주는건 없어요. 대부분 철이나 목재같은 재료 주고 아니면 희귀제작비법서조각이나 로키 행운석 뭐 이런거 줍니다. 

거미숲으로 이동해서 1~2시 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감싸고 있는 지형이 보입니다. 대부분 해당 위치에서 나타나며 없으면 인근에 다른 젠자리에 출몰하기도 합니다. 다만 뭐 주는게 없어서 대충 한바퀴 돌면 만날 수 있는 녀석입니다.

갔더니 혼자서 놀고있는 골리앗 버드이터를 만났습니다. 레벨 낮아도 아프지도 않고 금방 잡을 수 있습니다. 푸리에 지역의 네임드나 정예들은 쉽게 잡으니 보이면 바로바로 처치해주세요.

역시나 후후 드랍 아이템은 보석1개와 천1개입니다. 푸리에나 블랙랜드 지역의 뭐 볼거 없고 (이제는 컬렉템들도 가격이 내려가서 큰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바이런 지역부터는 가끔 희귀 등급의 아이템도 주니깐 그쪽들 노리는게 좋습니다. 다만 경쟁이 조금 치열하지만요.

하나씩 포스팅해서 올리겠습니다. 대부분 r2m은 자사만 돌리니깐 정예나 네임드 정보가 얼마나 도움될지는 모르겠지만 뭐 마땅히 게임에서 쓸 정보나 이런게 없어서 이거라도 올립니다 ㅜ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