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정사각형 밀폐용기 후기 490ml 850ml 1200ml

 집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반찬 용기들의 상태가 다들 이상하게 변하고 있기에 유리 재질의 밀폐용기를 주문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세트 구성을 나름 저렴하고 판매하고 있어서 글라스락으로 구매를 했고 받아보니 잘 도착했네요.

정사각형의 세트로 490ml, 850ml, 1200ml 이렇게 세가지 용량 총 10개의 밀폐용기 구성입니다. 490ml 4개 850ml 4개 1200ml 2개로 작은 반찬과 한번에 많이 만들어둔 반찬 보관할 용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글라스락 뚜껑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방법

글라스락이나 락앤락이나 밀폐용기를 사용하면 몸통은 유리제품이지만 덮개나 뚜껑은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장시간 사용 시에 잠금장치가 파손되거나 내부의 실리콘 패킹이 상하는 경우가 종

dailyfun.kr

글라스락 유리 밀폐용기 

  • 전자레인지에 사용가능
  • 냉동실도 사용가능
  •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 오븐 사용금지
  • 유리 재활용 가능

다만 주의할 부분으로는 오븐은 사용을 못하고 너무 급격한 온도 차이로 사용을 하는 경우에 깨질 수 있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열용기가 아니라서요. 하지만 강화유리라서 엄청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겠죠.)

반응형

그렇기에 반찬용도로 냉장고에 넣어서 사용하기에는 매우 적절한 제품입니다. 튼튼하고 유리라서 김치나 카레 등의 반찬을 넣어도 냄새나 착색등의 문제가 없죠.

총 10개의 유리 밀폐용기입니다. 정사각형의 디자인이고 패킹과 뚜껑 그리고 유리용기 모두 이상없이 양품으로 도착했네요.

490ml 글라스락 밀폐용기입니다. 딱 한손에 쉽게 잡히는 크기라서 나물이나 작게 소분해서 먹는 반찬들을 넣기에 좋습니다.

100g짜리 참치 캔 하나를 넣어봤는데 공간이 널널합니다.

카레처럼 한번에 많이 만들었던 음식들 담아두기 좋아보이는 850ml입니다.

반찬용기로 큰 사이즈인 1200ml 글라스락 밀폐용기입니다. 김치 반포기 정도는 넣어도 괜찮겠더군요.

딱 355ml 뚱캔 탄산음료 2개가 들어가면 가득 찹니다.

바닥에 놓고 보면 850과 1200은 넓이로는 큰 차이가 없는데 높이가 다릅니다. 490은 그냥 아담해요. 옆에는 500ml 삼다수 생수니까 집에서 크기 비교하기 좋을듯 합니다.

850ml와 1200ml의 밀폐용기 높이 비교입니다. 역시 옆에는 삼다수 500ml

뚜껑은 폴리프로필렌이고 패킹은 실리콘입니다. 밀폐력이 좋은 대신에 가끔 뚜껑이 너무 안 닫히는 경우가 있어서 불편할 때도 있습니다.

글라스락으로 주문한 것은 처음인데 바닥의 유리 마감이 이렇게 물결이 있는게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기포들은 없어서 그냥 쓰려고합니다.

또 신기했던 부분은 글라스락 스티커가 1200ml 짜리 용기에만 붙어 있고 490ml와 850ml에는 없더군요. 그냥 그러려니합니다.

안깨지고 반찬들 맛있게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

구매는 이것저것 할인 먹이고 33,000원 정도이고 세트 구선은 오픈마켓 글라스락 정사각형 10조 세트입니다. 따로따로 사는 금액보다 세트로 사는게 더 저렴했네요.

 

햇반 유리 용기 글라스락 렌지쿡 후기

평상시는 햇반을 구입해서 간편하게 렌인지로 돌려서 먹었는데 요즘은 쌀이 있어서 밥을 지어서 먹고 있습니다. 다만 밥 소비량이 그리 많지는 않기에 매번 밥통에서 오랜시간 보관하는 밥때문

dailyfun.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