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가죽 재료를 모아보자! 가죽 드랍 사냥터

리니지2M의 재료중 하나인 "가죽"은 미스릴 세트에도 그리고 카르미안 세트에도 재료로 사용됩니다. 가죽이 기본이고 근접 캐릭터들이 주로 사용하는 미스릴 세트에는 "철" 재료가 추가되고 원거리나 마법사들이 사용하는 카르미안 세트에는 "천" 재료가 추가되어 제작됩니다. 아무튼 가죽은 기본 베이스로 깔리는 재료니깐 꼭 모아야합니다.

리니지2M 가죽 재료 추천 사냥터

재료수급은 고렙사냥터에서 힘들게 한마리 한마리 잡는 방법보다는 저렙 사냥터에서 시원하고 빠르게 사냥하면서 재료를 수급하는게 좋습니다. 가죽 재료를 수급하는 사냥터로는 "랑크 리자드맨 서식지"를 추천드립니다.

해당 사냥터에는 리자드맨 종류의 몬스터들이 나오는데 리자드 << 이름이 붙은 녀석들은 모두 가죽을 드랍합니다. 해안가쪽에는 "소금 거미"와 "해안 위어스"가 나오는데 이녀석들은 천과 나무를 주는 녀석이라 해당 몬스터가 없는 리자드맨만 득실거리는 곳에서 자리를 잡고 사냥을하면됩니다.

 

저렙존이니깐 부담없이 사냥을 하는데 주의할 부분은 "아이템 획득" 설정을 "고급" 등급부터 획득하는게 좋습니다. 가끔 일반 등급의 아이템들 엄청 주워먹고 재료나 다른 템들 못 먹는 경우가 있어서 장시간 자동사냥 돌리면서 재료 모을 경우는 고급 등급부터 획득으로 변경해주세요.

8시 20분경 가죽 1개로 노가다를 시작했습니다. 뭐 그냥 자동사냥 돌려놓는거지만요. 카르미안 세트를 제작해야하는데 총4개 부위 30개씩의 가죽이 필요해서 120개의 가죽을 모아야합니다. 

52분이 지났을때 가죽은 총 34개 모였습니다. 대충 1시간에 30~40개로 생각하면 괜찮겠네요.

9시 40분에는 총 50개 그러면 1시간 20분동안 50개의 가죽을 모았습니다. 2~3시간 돌리면 고급등급의 방어구 세트 제작에 필요한 가죽들은 모두 모을것 같습니다. 가죽과 철은 그나마 잘 나오던데 천과 보석이 조금 안나오더군요.

아무튼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가죽 재료는 "랑크 리자드맨 서식지" 를 추천드립니다. 30레벨쯤에는 꼭 재료들 앵벌이해서 미스릴이나 카르미안세트를 제작한 뒤에 +4 강화까지해서 착용하고 있어야합니다. 그냥 교복처럼 입는 장비들이니깐요. 

그럼 리니지2M 모두 열렙 득템하세요~!!! 다음은 이렇게 모은 재료들로 6검에 4셋 만들고 다음 맵에서 획득해야하는 장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

2019/11/29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천을 모아보자. 천 노가다 추천 장소

2019/11/29 - [모바일게임/리니지2M 모바일] - 리니지2M 철을 모아보자! 철 노가다 장소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