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 한 손으로 쓰는 양면 테이프 제품 가격과 리뷰

오늘은 문구류 하나 구매했는데 기존에 집에서 쓰던 양면테이프는 잘라서 붙이고 그 뒤에 상판의 종이를 뜯어서 사용하는 옛날(?)방식의 양면테이프입니다. 노트나 다이어리등에 영수증을 붙이는 경우 불편했는데 (물풀은 종이가 울고 손에 묻고 난리도 아닌..) 이번에 구매한 양면테이프는 수정테이프처럼 한손으로 손 쉽게 양면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Scotch 한 손으로 쓰는 양면테이프 (리필형)

지역 문구 도매센터엣 구매했는데 이름은 "Scotch 한 손으로 쓰는~ 양면 테이프"이고 가격은 할인가격으로 2400원인걸 보니깐 보통 3천원정도 하는 느낌입니다. 집 앞에는 매장이 없고 가끔 외출하면 들려서 필요한 문구들 구입하는데 대형판매점 가격이 착해서 좋습니다.

뒷면에는 설명이 나와있는데 수정 테이프들 다들 많이 써봤을테니 그거와 거의 똑같습니다. 다른건 이건 테이프가 나오는...-_-;;; 쭉 끌어서 당기고 살짝 들어올리면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기존 양면테입처럼 겉에 뭐 벗기고 그런거 없어서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장점으로 리필을 따로 판매해서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한 손으로 쓰는 양면 테이프 사용법

영수증에 양면테이프 붙이는 일이 많은데 이렇게 수정테이프처럼 붙일 부분을 살짝 누르고 당기면 테이프가 종이에 붙으면서 이동됩니다.

확대한 사진을 보면 양면 테이프가 균일하게 묻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하게 잘 붙습니다. 영수증을 뜯어 보려고 했는데 뒷장의 종이까지 붙어서 찢겨지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양면테이프를 모두 사용하면 이렇게 본체의 버튼을 눌러서 분리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리필을 구매해서 교체하면 다시 이용이 가능하죠. 리필도 매우 편리합니다.

스카치 한 손으로 쓰는 양면테이프의 살짝 아쉬운 부부은 크기가 큽니다. 길이가 10CM 정도라서 필통에 넣어서 다니기는 살짝 무리가 있어보이고 집이나 회사 학교에 놓고 사용하기로는 괜찮아보입니다.

결정적으로 뚜껑이 없어서 이렇게 테이프가 노출된 상태로 보관을 해야합니다. 필통에 넣는건 많은 불편함이 있어보이고 보관히 하단 테이프 부분에 먼지나 이물질이 묻으면 접착에도 약간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자주 사용이면 모르겠는데 가끔 사용하면 다른곳에 한번 쓱~ 밀고 사용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