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고장시 고객센터 AS 접수방법과 비용안내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픽시, 시티즈, 에센쟈 등 캡슐과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유명한 커피 머신 제조업체입니다. 해당 커피 머신을 이용하다가 소음이나 기능상의 고장으로 수리를 받아야하는 경우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서 AS 접수해야합니다.

    참고로 네스프레소는 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가 없습니다. 직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들고 서비스센터 방문이 아니라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서 서비스를 접수하고 택배로 머신을 받고 보내는 방식으로 제품 수리가 진행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접수방법
    https://www.nespresso.com/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

    • 국내 전화 :080-734-1111
    • 24시간 365일, 수신자 부담
    • 국제 전화 : +82-2-3277-1398
    • 라이브챗과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국내에서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은 080 734 1111번호로 전호를 걸어서 상담을 진행하면됩니다. 평일 주말 상관없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의 전화 비용은 수신자 부담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접수 방법과 수리 진행과정 안내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따로 없는 상황이라 모든 수리나 AS는 인터넷과 유선상으로 접수를 해야합니다. 여러가지 방법 중에서 연결이 가장 빠르게 되는 방식으로 하는게 좋겠죠.

    1. 고객센터 전화로 AS 접수하기

    080-734-1111 번호로 연락하여 상담원과 커피 머신의 고장 증상을 진단하고 제품 수리를 접수를 합니다.

    2. 이메일로 AS 접수하기

    네스프레소 이메일 수리 접수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서 "이메일 문의하기"를 통하여 커피 머신의 고장 증상을 글과 사진을 첨부해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이메일 문의 바로가기

    아무래도 고객센터 연락으로 접수하는 방법이 가장 간편해서 먼저 시도하시겠지만 만약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자꾸 늦어지고 어렵다면 "이메일 문의하기" 기능으로 이용해보세요. 외국계열 회사라 그런지 이메일로 수리를 접수하는 방법이 빠르게 연결되기도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과정

    참고로 네스프레소 머신을 수리 접수할 때 수리하는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임대 머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상수리 기간에는 별로의 비용이 없겠지만 유상으로 수리를 진행하는 경우는 임대 머신 비용이 청구됩니다.

    상담원분이 자세히 설명은 하겠지만 수리하는 동안에도 커피 라이프를 즐기도록 배려하는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네스프레소 AS 수리 과정


    1. 유선상 머신 점검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으로 연락하여 머신의 증상을 바탕으로 유선상으로 머신을 점검합니다.


    2. 픽업서비스 등록
    머신의 수리가 필요 시, 전문 상담사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등록 합니다. 임대 머신과 점검이 필요한 머신의 운반에 필요한 박스를 수령하실 날짜를 협의 합니다. 임대머신은 유상 수리 진행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 됩니다.

    3. 머신 수리 접수
    유상 수리일 경우, 안내된 수리 비용을 결제 합니다. 수리점에 수리 서비스가 접수되면 문자를 통해 방문 일자 및 배송 조회 링크가 포함된 정보가 발송 됩니다.

    4. 머신 픽업 준비
    머신 픽업을 준비 합니다. 운반 중 파손과 분실의 위험이 있는 물통, 컵받침, 캡슐 컨테이너는 분리한 후, 수리 요청시 주의 사항*을 참고하여 머신 본체만 일반 랩으로 포장 합니다.

    5. 머신 전달
    네스프레소 지정 택배 기사님이 방문 하시면 임대머신을 수령하시고(신청하신 경우만), 점검이 필요한 머신을 기사님께 전달 해 주십시오

    6. 제품 수리
    수리점에 머신이 입고 되면 입고 완료 문자가 발송되며, 수리가 시작 됩니다.

    7. 처리 완료
    머신 수리가 완료 되면, 수리 완료 및 머신 출고에 대한 안내 문자가 발송 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유상 무상 기간과 수리비용 안내

    먼저 국내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프레소 사업부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판매한 제품)는 가정용 커피머신은 구입일로 12개월의 무상보증 기간입니다. 

    구분 보증기간 비고
    가정용 *12개월
    제품 품질 보증 안내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근거 영업용 머신은 계약 조건에 따라 변동 가능
    영업용
    (Promo machine)
    12개월,
    Aguila는 24개월
    수리된 머신 머신의 잔여 보증 기간
    혹은 리페어 워런티 중
    더 긴 기간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수리 일자 기준)
    * 리페어 워런티 : 동일 부위/동일 증상에 한하여 마지막 수리 날짜로부터 B2C - 6개월 / B2B - 3개월 제공.
    수리 불가 등의 사유로
    교환된 머신
    신규 구매한
    머신과 동일 기간 적용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근거.
    단, 유상 수리를 대체하여 제품 교환 시, 머신의 잔여 보증 기간 혹은 리페어 워런티 중 더 긴 기간으로 제공.

    단 해외에서 구입한 네스프레소 머신은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프레소 사업부에서 판매되는 머신과 동일한 사양을 가진 제품에 한해서만 유상으로 수리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수리하는 경우에는 각 제품별로 유상 수리비용이 다릅니다. 그리고 해외 제품의 경우는 네스프레소 국내 출시 모델에 비해서 수리비가 더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수리비용

    • 버츄오 라인 수리비 : 50,000원
    • 에센쟈 미니, 이니시아 수리비 : 30,000원 
    • 시티즈, 픽시, 유 수리비 : 40,000원
    • 티즈 앤 밀크, 라티시마원(F111), 유밀크, 프로디지오, 시티즈 플래티넘 수리비 : 60,000원
    • 크리아티스타, 엑스퍼트, 라티시마, 프로디지오, 라티시마원 (F121), 시티즈 플래티넘 앤 밀크 :  75,000원

    예상 수리비이며 정확한 금액은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와 상담을 통해서 안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고장증상 셀프 해결 방법

    여타 브랜드와 비슷하게 사용중인 커피머신의 설명서나 사용법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사용법과 설명서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머신 사용 안내 -> 사용법, 설명서 다운로드 , 먼제 해결 영상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머신사용 안내바로가기

    보통은 설명서나 사용법에서 나온 내용으로 머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잘못 조작해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가 많거든요. 고객센터 연락하기 전에 한번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