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노트북, 모니터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AS 접수 방법안내

델(DELL)은 미국의 종합 IT 회사로 노트북, 컴퓨터, 모니터, 등 각종 IT 하드웨어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트북과 PC에서는 레노버와 HP 다음으로 그리고 모니터 시장에서는 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기업이죠.

    오늘은 이처럼 델 제품의 노트북이나 컴퓨터 그리고 모니터에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제품을 수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를 소개하고 AS접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델은 국내 기업이 아니라  삼성이나 LG처럼 많은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서울, 울산, 부산 이렇게 전국에 3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그 외에는 사설 AS센터라서 방문이나 수리 접수에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델 (DELL)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

    반응형

    델의 AS 서비스 방식은 고객센터에 먼저 전화를 해서 증상을 확인한 뒤에 엔지니어가 익일 지정된 장소로 방문해서 수리 또는 픽업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렇기에 델 제품을 사용중 고장이 발생했다면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 하는게 좋습니다.

    • Dell 코리아 개인 서비스 지원 전화 : 080-200-3800
    • Dell 코리아 기업 서비스 지원 전화 : 080-854-0066
    • 델 코리아 고객센터 상담 요일 : 월요일 ~ 금요일 / 토요일 주말 휴무
    • 델 코리아 고객센터 지원 가능 시간 : 오전 9:00  –  오후 17:00 까지

    개인과 기업 지원 전화번호가 다르기에 080-200-3800 개인 전용 연락처로 연결하여 제품의 종류, 모델명, 증상 등을 말하여 상담을 받아야합니다. (보통 기업에서는 관리하는 직책이 따로 있기에 일반인이 기업용 연락처를 이용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만 상담을 받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했지만 델의 서비스 방식은 여타 IT 업체들의 방식과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전국 오프라인 AS센터가 그리 많지 않고 대부분은 "출장수리" 방식으로 진행되니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출장접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델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출장이라서 수리비가 더 나오거나 그렇지 않으며 이는 상담원과 문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리퍼의 경우는 먼저 제품을 보내주고 제품을 꺼낸 박스에 고장 제품을 넣어 발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런 수리나 교환 과정은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을 통해서 절차대로 진행하면됩니다.

    델 오프라인 AS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안내

    델의 노트북, 컴퓨터, 모니터 등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수리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3곳이 있습니다. 그외는 사설수리 업체니깐 그 부분은 유념하셔야합니다.

    • 델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서비스 가능 품목 :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 군  (국내 런칭 모델에 한함)
    • 일부 소모품 및 부품 판매 

    델 서비스센터에서 공통적으로 평일만 그리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센터를 운영합니다. 노트북과 데스트탑, 태블릿 등의 국내 출시 모델을 서비스하며 일부 소모품도 판매를 겸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연락해서 문의하는 센스는 필수)

    서울 델 서비스센터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 연락처 : 02-1600-4357

    델 서비스센터 서울 위치
    https://www.dell.com

    1. 지하철 이용 시
    - 8호선 몽촌토성역 3번 출구 : 송파구청 방향으로 직진(18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5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2호선 잠실역 1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9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2. 버스 이용 시
    진주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간선(333, 341), 지선(3411, 3413), 일반(30-1, 70), 직행(9005)
     
    3. 차량 이용 시
    잠실역사거리 -> 송파구청 사거리 -> 현재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으로 우회선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델 서비스센터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10호문) 
    • 연락처 : 051-851-6211 

    부산 델 서비스센터 위치

    1. 지하철 이용 시
    - 1호선부전동역 하차, 5번출구, 부산전자종합시장약 50m 도보이동
     
    2. 버스 이용 시
    - 부전역 하차
    5-1, 10, 20, 29, 43, 52, 57, 80, 86, 99, 111, 124 외 다수, 부산전자종합시장 약 50m 도보 이동
     
    3. 차량 이용 시
    - 부전역앞 삼거리에서 우회전(일방통행) - 약 10M 우측 부산전자종합시장
    또는 부전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30분 무료주차 가능)

    울산 델 서비스센터

    •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 연락처 : 052-929-0090 
    • 울산 서비스센터는 사전예약으로 운영됩니다. 문의 전화 필수!

    델 울산 서비스센터 위치

    1.버스 이용 시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
     (11416) | 거리: 121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11417) | 거리: 139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2.자가용 이용 시
    한국 에너지공단 본사 입구 맞은편도로 80m 진행.  1층 미니스톱 편의점건물(더 테라스 빌딩 707호)

    델 무상지원 기간 확인하기 - 무상 AS 확인 방법

    델의 모니터, 노트북, PC, 태블릿등의 각각 무상 지원 기간이 다르기에 제품의 옆이나 하단에 부착된 서비스태그 또는 시리얼넘버를 확인한 다음 델 공식 홈페지에 입력하여 무상지원 가능한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은 제품 옆면에 노트북을 대부분 바닥에 서비스태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시리얼 넘버를 찾아서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무상기간인지 아니면 무상기간이 지난 제품인지 표시됩니다.

    델 보증 확인 페이지 바로가기

    보증기간내의 제품이 소비자의 과실이 아니라면 무상으로 수리가 될 것이고 보증이 지나면 유상수리로 변경됩니다. 다만 보증 기간내에도 소비자의 과실이 있는 파손이나 고장의 경우는 유상으로 처리되니 주의하세요.

    델 카카오톡 상담하기

    델에서는 전화나 온라인으로 상담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서비스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있습니다.

    • 델 카카오톡 고객지원 서비스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00 – 오후 5:00
    • 카카오톡에서 “델 테크놀로지스 기술지원” 검색하여 친구 추가
    • 기업과 개인 고객지원 서비스 채널은 다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델 테크놀로지스 기술지원"으로 검색하라고 나왔는데 홈페이지 QR을 연결하면 "Dell 고객지원 서비스"로 연결되는 것을 보니 해당 채널고 공식 지원 채널로 보입니다

    델 카카오 고객지원 서비스센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기술지원이나 엔지니어 출장 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했던 분이라면 카톡 채널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무상보증 기간이 지난 다음에는 유상으로 서비스비용이 청구되니 보증 기간을 잘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는 경우 기간 내에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제품을 점검받거나 수리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델 오프라인 서비스센터의 경우 울산 지점은 사전예약으로만 운영하는 지점이라 방문 전 미리 연락하는것이 필수 입니다. 

    노트북, 전자기기 서비스센터 관련 글 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