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모던한 디자인의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발뮤다를 이용하다가 고장 또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상담이 가능한 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를 접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발뮤다 고객센터와 AS접수방법
https://www.balmuda.co.kr/

발뮤다는 스팀 토스터기, 전기 주전자, 전기 밥솥, 오븐,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선풍기, 조명, 청소기 그리고 커피 브루잉까지 가능한 더브루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다는 부분이 단점이며 모든 AS는 택배를 통하여 수리가 진행됩니다.

    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가능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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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뮤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710-4100
    • 발뮤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9:00 ~ 17:00 / 점심시간 : 12:00 ~ 13:3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대표번호 02 710 4100 번호만 있으며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ARS 고객센터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 ~1시 30분을 제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만약 전화로 발뮤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다면 이메일을 통한 고객상담이나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발뮤다 메일 및 1:1 게시판 문의 방법

    발뮤다 홈페이지 메뉴 -> Support -> 온라인상담으로 이동하여 1:1 문의 또는 이메일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를 했다면 답변도 이메일로 1:1 게시판에 문의한 내용은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뮤다 메일 및 1:1 게시판 문의

    • 제품 문의 메일 보내기
    • 주문 관련 1:1 게시판
    • 수리 상담 (A/S)
    • 그 밖의 기타 문의

    발뮤다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수리 상담 AS 메뉴를 통해서 답변을 받거나 접수를 진행할 수있습니다. 챗봇이나 자동 상담 또는 자동 AS 접수 등의 기능이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챗봇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발뮤다 AS 접수 과정과 수리기간, 품질 보증기간 안내

    • 발뮤다 AS 접수 방법과 품질 보증기간

    먼저 접수는 위에 언급한 고객센터 (02 710 4100) 로 연락하여 접수하거나 아니면 온라인문의를 통하여 AS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문의를 통한 신청서 작성 시 1~2일 이내로 담당자가 해피콜을 드립니다.)

    발뮤다의 품질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1년 이내로 제품상의 하자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서비스됩니다. 다만 고객의 과실의 경우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AS 처리됩니다. (구입일로 1년이 지난 제품의 경우는 유상으로 AS 처리)

    • 발뮤다 AS 절차 안내 

    발뮤다 AS 접수와 절차

    AS접수 -> 고객센터 해피콜 -> 택배 박스 배송 -> 배송된 박스에 제품 포장 -> 택배 수거 -> 약 5일 이내 수리 후 발송 과정을 거쳐서 수리된 제품이 집으로 배송됩니다. 

    발뮤다 AS 신청 바로가기

    제품을 포장할 박스가 있다면 발뮤다에서 보내주는 포장 박스 과정은 생략되며 더욱 빠르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발뮤다 제품별 메뉴얼, 사용설명서, 자주 하는 질문 확인하기

    보통 전자제품이나 가전제품을 이용하면서 작동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대부분 설명서를 보고 해결이 가능합니다. 무리하게 분해 또는 수리를 진행하는 게 아니라 작동법 미숙지로 인한 문제가 많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고 바로 설명서와 박스를 버리는 경우가 있기에 발뮤다의 홈페이지에서는 각 제품별로 "사용설명서"와 "청소방법", "자주하는 질문" 등의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발뮤다 공식 홈페이지 -> Support -> 스크롤 아래로

    발뮤다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방법

    • 발뮤다 전기밥솥 고항 (BALMUDA The Gohan)
    • 발뮤다 더 토스터 (BALMUDA The Toaster)
    • 발뮤다 커피메이커 더 브루(BALMUDA The Brew)
    • 발뮤다 더 오븐 레인지 (BALMUDA The Range)
    • 발뮤다 주전자 더 팟 (BALMUDA The Pot)
    • 발뮤다 더 스피커 (BALMUDA The Speaker)
    • 발뮤다 더 랜턴 (BALMUDA The Lantern)
    • 발뮤다 더 라이트 (BALMUDA The Light)
    • 발뮤다 더 클리너 (BALMUDA The Cleaner)
    • 발뮤다 공기청정기 (BALMUDA The Pure, AirEngine)
    • 발뮤다 가습기 (Humidifier)
    • 발뮤다 서큘레이터 (GreenFan C2, GreenFan Cirq)
    • 발뮤다 선풍기 (GreenFan S, GreenFan)

    설명서나 청소방법 관리 요령 등의 내용이 궁금한 제품을 선택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제품의 이미지와 해당 제품에 관련된 내용이 나타납니다. 오븐 레인지의 경우는 "레시피, 제품등록, 사용설명서, 청소방법, 제품사양, 수리상담"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발뮤다 제품 관리 방법

    또한 제품마다 자주 찾는 질문을 10개정도 간추려서 제공합니다. 오븐의 경우는 12개의 자주 하는 질문을 정리해서 이용자들이 쉽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나 빵 등의 조리가 가능한지 또는 레인지와 오븐의 차이점 등 궁금증이 있었던 항목들이 많이 보입니다.

    발뮤다 제품 자주하는 질문

    발뮤다 공식 홈페이지의 지원에서 대분의 제품 정보나 관리 방법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고장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사용 설명서 또는 자주 하는 질문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한번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발뮤다 사용 설명서 및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깔끔하고 모던한 군더더기 없는 예쁜 디자인의 가전제품의 발뮤다지만 오프라인 서비스센터가 없어서 작고 가벼운 제품들을 바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가 불가능하다는 부분이 조금 아쉽게 느껴집니다.

    코로나 시절에는 AS를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것이 편리하고 안전했기에 택배를 통한 AS 접수와 배송은 오히려 장점이었지만 이제는 시절이 변화하기도 했으니 지역마다 서비스센터가 하나쯤 있는 것도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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